[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디럭스id 6.2 부츠를 사용중인데 버튼 말라비타바인딩을 사용시에

뒷꿈치가 대각으로 뜨는 현상이 생겨 문의를 하니

베이스몰드에 맞지 않아 생길수 잇다고 해서요

쉽게말해 궁합이 안맞는거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인딩을 바꾸고 싶은데

유니온 팀 바인딩과는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BUGATTI

2017.02.07 04:04:58
*.168.155.22

유니온은 어느 부츠에나 다 잘 맞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23
170305 현재 새벽 보딩하려면 리프트권 젤저렴한곳이 어디인가요? [8] NYBRO 2017-02-06 610
170304 무주 눈썰매 이용해보신분 질문좀여~ [3] 캐스타븦 2017-02-06 582
170303 휘팍 6인 가깝고 싼 숙박 알수있을까요? [1] 붕붕날르쟈 2017-02-06 550
170302 캐피타 제스키무라 1617 ㅠㅠ [6] 글쓴이 2017-02-06 973
170301 올림픽 기간에 보드 못 타나나요...? [4] 오렌쥐 2017-02-06 911
170300 스트랩 때문에 미치겠네요... [12] 쿠우우에엥 2017-02-06 615
170299 셋백 50이상 주고타는분 계신가요? 양파군 2017-02-06 592
170298 살로몬 고글질문입니다 file [5] 로포퍼 2017-02-06 722
170297 장갑 사망입니다. [2] 미친카빙 2017-02-06 569
170296 하욘에 개인영상 촬영하시는분 계싱가염 다마★ 2017-02-06 570
170295 번 헬맷 남성용 여성용 차이 클까요? [2] 내사랑에덴 2017-02-06 600
170294 테크니컬라이딩 하시는분들 무릎보호대 쓰시나요? [10] 쪼꼬빵 2017-02-06 1133
» 디럭스부츠 유니온 팀 바인딩 쓰시는분들께 질문 잇습니다!! [1] 미우라아아 2017-02-06 666
170292 오크밸리 스키장 은 별로 안좋은가요 [10] 벌초왕 2017-02-06 1031
170291 덕스텐스도 엉카 가능 한가요?? [8] 귤좋아해연 2017-02-06 1170
170290 전향각으로 탈거면 처음부터 전향각으로 확돌려서 타도 문제 없을까요? [16] kyull 2017-02-06 1049
170289 바인딩 및 부츠 사이즈 [2] G63AMG 2017-02-06 623
170288 대두핏이아닌 핏좋은 헬멧브랜드 추천부탁드려요!! [2] 냠얌냠 2017-02-06 690
170287 웰팍리조트안에 편의점있어요?! [6] 메롱메롱메롱 2017-02-06 834
170286 장갑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6] 솔조카 2017-02-06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