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처음으로 왁싱했는데 음.... 바인딩 아랫쪽들이 좀 이상한데 왜 이럴까요???

IRUKA

2017.02.09 21:09:21
*.248.22.140

바인딩 체결한 상태에서 왁싱하셨나요? 손으로 직접 만져보세요

르네나비

2017.02.09 21:20:19
*.62.8.236

다음부턴 바인딩 풀고 해야겠네요
바인딩쪽만 다시 스크래핑하고 솔질했는데 괜찮은건가요???

돈지암푸우

2017.02.09 21:09:23
*.139.43.31

잘하셨네요 바인딩 풀고 하시면 되요 채결부분이 나사때문에 말려 올라가 그래요

르네나비

2017.02.09 21:21:48
*.62.8.236

바인딩쪽 잘 안된곳만 다시 스크래핑?? 다시 긁고 솔질했는데 괜찮은건가요??

돈지암푸우

2017.02.09 23:43:16
*.70.55.45

넵 괜찮아요.

8년째낙엽중

2017.02.09 21:09:38
*.126.99.47

ㅎㅎ 보통은 바인딩을 푸르고 합니다.

근데 왁싱은 머 잘~ 안돼도 슬롭 나가면 알아서 좀 벗겨져서 괜찮습니다. 한두런 타시면 괜찮아져요 ~

나는모하비다

2017.02.09 22:32:58
*.87.61.208

슬로프몇번내려오면괜찮아져요?

울딸수아이뽀

2017.02.09 23:22:29
*.62.169.132

네 슬롭내려오심 왁싱은 다 벗겨지죵 3~4회 봅니다

NEKSA

2017.02.09 23:47:46
*.161.55.88

양호하십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67
170826 루스츠 스키장 질문입니다. [14] 짙은눈썹 2017-02-09 785
170825 다리미 추천좀요 T8 vs T14 [3] 막큰얼굴 2017-02-09 755
170824 하이원 처음 가는데 슬로프 어디가 좋을까요? [5] 흰눈오리 2017-02-09 628
170823 17/18 데크추천좀요 선택장애 , ㅠㅠ, 추천좀요, [3] 고관절 2017-02-09 832
170822 곤지암 셔틀버스 현장에서 바로 탈수 있나여?! [2] 눈만보면심쿵 2017-02-09 627
170821 넥워머 메이커랑 판매처 문의 드려요 [1] flowserve 2017-02-09 596
170820 셔틀버스 승차장소 아시는분 ㅠㅠ (당산) [4] 수블리 2017-02-09 619
170819 용평 타워콘도 이용시 리프트 할인권 같은거 나오나요?? [5] 날아라냉장고 2017-02-09 546
170818 번 마콘 사이즈좀 여쭤봅니다. [5] hotbba 2017-02-09 923
170817 1718 데크,바인딩 예판 질문 및 바인딩 추천 바랍니다~ [16] 서울천안 2017-02-09 735
170816 웰리힐리 근처 숙박 [3] 귀짱 2017-02-09 1049
170815 휘닉스파크 백야 오픈슬로프 질문이요 [2] 스노우개미 2017-02-09 522
170814 에덴벨리근처 숙소 추천좀부탁드립니다.. [2] SensBang 2017-02-09 627
170813 전향각 힐턴 골반열기 질문드립니다! [2] 학달이 2017-02-09 1334
170812 극전향 슬턴 문의 드립니다 [4] Kuny 2017-02-09 812
170811 데크 질문입니다 (초보) [1] 초보완전초보 2017-02-09 603
170810 왁싱상태좀 부탁드려요~~ file [4] 르네나비 2017-02-09 719
170809 초보인데 보드구매때문에 문의합니다! [6] 루다우 2017-02-09 587
170808 이 데크 성향아시는분? fever 데크 [3] 조단스 2017-02-09 761
» 첫왁싱인데 망한건가요??? file [9] 르네나비 2017-02-09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