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평균적으로 금토에 출격하시는분들
정보좀 ㅜㅜㅜ 평일보던데 일그만둬서 생에처음으로 주말에가봅니다
그리고 저녁7시 신촌셔틀인데 사람이좀 많을까요
엮인글 :

KKamLeg

2017.02.10 16:46:25
*.67.115.43

주말에 비하면 천국입니다~

llikan

2017.02.10 17:01:43
*.38.10.14

셔틀은 풀방 슬로프는 한적한데 중급이라고 볼수있는 호크와 벨리는 오프... 시간대가 시간대이니만큼 도착시간까지 3시간 전후로 걸리는듯 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종운가서 타시면 금방도착하시구용

카ving잘하고싶다

2017.02.10 17:02:13
*.209.75.254

심야 타임까지는 조금 있는데 백야 타임 대략 1시 정도 되면 쭉 빠져서 대기 거의 없이 탔었어요.

대신 오픈슬로프가 적다는게 단점이네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97
170915 곤지암 월요일까지 설질 유지 되겠죠??? [11] 꽁지암 2017-02-10 622
170914 데페ti 장비조합.. [2] 왕고물 2017-02-10 621
170913 이 데크 이름좀 알수 있을까요?? file [4] 우표 2017-02-10 638
170912 1718 데페 타입알 사이즈 질문이요! [3] 햄스터보더 2017-02-10 551
170911 대명 토요일 오전 사람 많나요?? [6] 룽성 2017-02-10 570
170910 무주리조트 왁싱 문제 [4] 우와킄윌마 2017-02-10 715
170909 토턴 시 업을 어느정도로 해야하나요? [4] 쿠킹랩 2017-02-10 783
170908 아주아주 부끄러운 초밥적인 질문 입니당 ㅠ_ ㅠ [9] Dakar 2017-02-10 693
» 금요일 (금일)휘팍 심백 사람좀 많은가요? [3] 옆집개님 2017-02-10 571
170906 앞쩍에 대비할수있는 상체보호대 [6] 제제5 2017-02-10 815
170905 없네요? 꾸어니 2017-02-10 355
170904 내일(12일/일) 지산 리프트권-오후권 어디서 사면 쌀까요? [3] 크래아 2017-02-10 629
170903 하이원 데크 보관함 문의 드려요~ [6] 찐히찐히 2017-02-10 555
170902 비발디 하프시즌권 질문 [2] 베짱이가되... 2017-02-10 692
170901 내일 새벽에 무주원정가려고 하는데요 [1] zmfkvlzk 2017-02-10 403
170900 전향 카빙 연습중인데 여러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file [5] 맹라이더 2017-02-10 1076
170899 사이트 느려짐... [6] 엽기는불면증 2017-02-10 808
170898 부츠 바인딩 조합 질문입니다 Icesnow 2017-02-10 588
170897 덕스탠스 질문있습니다!! [12] 이레기 2017-02-10 783
170896 테크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 리얼v 2017-02-10 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