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18 예판하던데

콤파스 부츠로 예약이 되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스타크가 가장 하드하다던데

스타크는 예판받는곳 없나요?
엮인글 :

뽐뿌전도사

2017.02.11 23:24:29
*.103.29.200

1718은 콤패스 하나만 나옵니다. 대신 끈부츠가 아니라 보아입니다. 

묵상

2017.02.14 19:52:59
*.102.0.95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3
171066 말라뮤트랑 플로우,sp바인딩 조합 안맞나여? [12] Jay04 2017-02-12 827
171065 해머덱 덕스탠스 [7] 옆집개님 2017-02-12 1128
171064 데페 상판 왁싱가능한가요? [7] 학달이 2017-02-12 813
171063 16/17 인사노 라이드 부츠 다이얼파손ㅠㅠ [5] 염쒸 2017-02-12 816
171062 보드 바인딩 데크 체결후 사이즈 맞나요? file [10] 안녕고래 2017-02-12 761
171061 여성용 보아부츠 추천? [2] 라면먹고가... 2017-02-12 637
171060 데크 수리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file [5] 구르는재주 2017-02-12 939
171059 데페 알타입17 18 구매하려하는데.. [8] 힝힝 2017-02-12 821
171058 휘팍 3만원에 아무거나 이용가능한 권종이있나요? 휘팍팍 2017-02-11 594
171057 휘팍배달!! [2] OB베어스 2017-02-11 669
171056 엠파이어라라 신으시는 칼발여성분계신가요! [2] 천상천하낙... 2017-02-11 529
171055 쫄쫄이 보호구 추천 좀요 ~ melomine 2017-02-11 621
171054 플로우 (인업고) 바인딩의 등급을 알고 싶습니다~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4] MuJu-Gunmin 2017-02-11 1095
» k2 스텝인 예판관련 질문 [2] J.hong 2017-02-11 732
171052 요즘 패딩입고 보드 타야되나요? [13] 배고프다 2017-02-11 1114
171051 안녕하세요 이번에 하이원에 놀러가려고하는데용.. [2] 호파이 2017-02-11 645
171050 오늘지산새벽 사람 만을까요?! [3] 냠얌냠 2017-02-11 571
171049 도넥 사버우드 길이질문입니다. [3] 재여이 2017-02-11 566
171048 데크 뭘 타고 갈까요?? [5] 흰눈오리 2017-02-11 673
171047 데페 와이드질문이요 [2] thefrance123 2017-02-11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