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부츠 이온이 며칠 전 사망하고

팀투를 알아보는데 딱 좋은 매물이 나왓더라구요

근데 직거래 불가라 신어보질 못하는데

제가 기존 270신고 발 볼이 좀 있는편인데 270맞을까요???

전에 이온부츠는 275 또 다른 32부츠는 270신었습니다

사용 하시는 분들 조언 좀 부탁 드려요
엮인글 :

보드타는아카

2017.02.13 08:56:06
*.39.130.73

팀투도 발볼이 넓은편입니다
그리고 좀 작다 싶으시면 깔창을 빼고신어보세요~

올해처음보드탐

2017.02.13 11:55:02
*.223.3.224

아 감사합니다^^

짜샷

2017.02.13 09:52:01
*.149.52.93

음 저는 써리투 부츠밖에 안신어봐서 모르겠으나


같은 써리투 부츠이고 같은 사이즈인데도 희한하게 팀투는 발볼쪽이 편하더라구여


크면 답없지만 조금 작으면 열성형 하시면 되셔요 ㅋ


맞을듯 싶으나 신어보고 사시는게 건강상 좋으실것같습니다 ㅋ


샵에가서 같은 사이즈 팀투 신어보고 직거래 하시는걸 추천ㅋ

올해처음보드탐

2017.02.13 11:55:42
*.223.3.224

오~ 거의 맞을거 같은데 질러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딸기단지

2017.02.13 11:45:46
*.223.49.13

저는 보통 운동화 260 신는데 팀투 260신고 발가락 자르고 싶었습니다..

올해처음보드탐

2017.02.13 11:56:27
*.223.3.224

헉 그렇군요 고민 더 해봐야겠네요 ㅠ 아 감사합니다

얌체소년

2017.02.13 14:32:49
*.67.122.37

저는 운동화 255 신고 실측 247 정도 나왔는데 팀투 250 2달타니가 운동화보다 편해요..


내피가 생각보다 금방 늘어나더군요 첨에는 너무아파서 깔창 빼고 2주 타고 그뒤로 깔창 끼고 타다보니 


이제 너무 편해요..너무 편한게 단점입니다;

올해처음보드탐

2017.02.13 15:07:40
*.223.3.224

단점이 맘에 드네요 ㅋㅋㅋ

초보보더님-

2017.02.16 19:14:04
*.62.169.149

좀 작으실것 같아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71
171171 휘팍 원정 질문드립니다. [1] layer13 2017-02-13 623
» 써리투 팀투 신는분들 질문드려요 [9] 올해처음보드탐 2017-02-13 786
171169 Xlt vs sg free solo [8] 카빙이 머죠? 2017-02-13 782
171168 비발디 리조트 內 왁싱 문의 [7] 붐붕붐붕 2017-02-13 363
171167 바인딩 하이백 호환성 질문 드립니다. 째즈마레 2017-02-13 309
171166 하이원에서 인파 피하면서 탈만한 중상급 코스는? [5] 용오빠 2017-02-13 659
171165 부츠 외피얇은 종류 괜찮은게있을까요~! [7] 혓바닥 2017-02-13 576
171164 에덴밸리 전문가분들께 질문 (날씨 관련) file [8] 멧새소리 2017-02-13 601
171163 [1718예판]요넥스 시막 vs 데페 우드 [1] 바하사랑 2017-02-13 1156
171162 메이힐스 데크 보관? [3] 소심 2017-02-13 619
171161 Rev vs xlt [23] 독고다이보딩 2017-02-13 1046
171160 데페 사이즈문의 [5] 훈한훈 2017-02-13 654
171159 스키장 왁싱 [2] ShaDowOFGhosT 2017-02-13 683
171158 부츠 안으로 집어넣는 팬츠를 뭐라고 부르나요?? [6] dorydory0708 2017-02-13 973
171157 FUNxR 카빙강좌 2탄보니 힐턴시 고관절 열고 타라고 하시는데... [3] 쿠킹랩 2017-02-13 1501
171156 오가fc. Vs 데페우드 [5] THE구피™ 2017-02-13 1067
171155 데크가 부러졌어요.. file [19] 아라렉 2017-02-13 1413
171154 옴니보아 X5 사용해보신분? [14] @전팀장 2017-02-13 877
171153 오가사카 FC 나, CT-S 최소 스탠스 [1] 라이더이라 2017-02-13 762
171152 보드x인 에서 요넥스 예약구매를 했는데요 데크백주나요? [6] 과천사람 2017-02-13 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