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1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휘팍 원정 질문드립니다.
조회 수
623
추천 수
0
2017.02.13 08:49:21
layer13
*.62.202.175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38743472
강촌베이스인데
다음주 평일에 휘팍 원정 가보려고 합니다.
뚜벅이라 셔틀타고 가야해서 장비도 가서 렌탈하려고 합니다.
싸게 가는 팁좀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오현마을
2017.02.13 08:55:38
*.170.19.192
위메프 버스+장비+리프트 패키지가 제일 저렴한듯합니다.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49
»
휘팍 원정 질문드립니다.
[1]
layer13
2017-02-13
623
171170
써리투 팀투 신는분들 질문드려요
[9]
올해처음보드탐
2017-02-13
785
171169
Xlt vs sg free solo
[8]
카빙이 머죠?
2017-02-13
782
171168
비발디 리조트 內 왁싱 문의
[7]
붐붕붐붕
2017-02-13
363
171167
바인딩 하이백 호환성 질문 드립니다.
째즈마레
2017-02-13
309
171166
하이원에서 인파 피하면서 탈만한 중상급 코스는?
[5]
용오빠
2017-02-13
658
171165
부츠 외피얇은 종류 괜찮은게있을까요~!
[7]
혓바닥
2017-02-13
576
171164
에덴밸리 전문가분들께 질문 (날씨 관련)
[8]
멧새소리
2017-02-13
601
171163
[1718예판]요넥스 시막 vs 데페 우드
[1]
바하사랑
2017-02-13
1156
171162
메이힐스 데크 보관?
[3]
소심
2017-02-13
619
171161
Rev vs xlt
[23]
독고다이보딩
2017-02-13
1046
171160
데페 사이즈문의
[5]
훈한훈
2017-02-13
654
171159
스키장 왁싱
[2]
ShaDowOFGhosT
2017-02-13
683
171158
부츠 안으로 집어넣는 팬츠를 뭐라고 부르나요??
[6]
dorydory0708
2017-02-13
972
171157
FUNxR 카빙강좌 2탄보니 힐턴시 고관절 열고 타라고 하시는데...
[3]
쿠킹랩
2017-02-13
1501
171156
오가fc. Vs 데페우드
[5]
THE구피™
2017-02-13
1067
171155
데크가 부러졌어요..
[19]
아라렉
2017-02-13
1412
171154
옴니보아 X5 사용해보신분?
[14]
@전팀장
2017-02-13
877
171153
오가사카 FC 나, CT-S 최소 스탠스
[1]
라이더이라
2017-02-13
762
171152
보드x인 에서 요넥스 예약구매를 했는데요 데크백주나요?
[6]
과천사람
2017-02-13
813
쓰기...
목록
첫 페이지
4449
4450
4451
4452
4453
4454
4455
4456
4457
4458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위메프 버스+장비+리프트 패키지가 제일 저렴한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