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초보 라이더 입니다


레귤러입니다.


토엣지도 잘하는건 아니지만 문제는 힐 엣지에서 자주 통통 튀면서 슬립되거나


원치않는 슬라이딩턴이 됩니다. 약간씩 업다운을 좀 하긴 하는데 그게 문제인지 동영상 강좌들을 매번 보고잇는데


막상 현장에서는 그대로 안되서 문제네요


하이백 각도를 좀더 구부려주면 힐엣지 하는데 도움이 될런지요


토에서 힐로 들어가면서 바로 통통 튀네요 그러다보면 엉덩이로 슬립되요

엮인글 :

12번너구리

2017.02.13 11:46:53
*.198.193.34

통통 튀는 이유는 엣지를 과도하게 세워서 + 속도보다 과도한 프레스 때문에 그런것이 대부분 임다.


또한, 속도에 비해 초반 힐턴 진입시 너무 말아올려도 같은현상이 나옵니다.


따라서 천천히 턴을 길게 말아간다는 느낌으로 롱턴을 그리시면서 연습하시고


토턴이 끝나갈때 엣지체인지 전에 이미 시선을 힐쪽으로 과도하다고 생각될만큼 주시고


다운자세는 하체에 힘빼고 버틴다는 생각으로 부드럽게 않아주세요.



옹알웅이

2017.02.13 14:05:06
*.212.32.117

조언 감사합니다.
이론을 듣고 가고 막상 바로 그 자세가 안되는건 많은 시간이 필요한가봐요 흑흑

STaek

2017.02.13 12:33:42
*.102.129.176

한번에 빡 프레스를 해소하려고하면 그렇게 프레스가 몰려서 탈탈터져요 슬라이딩턴이라면
폴라인떨어지기전부터 천천히 프레스를해소해주세요

옹알웅이

2017.02.13 14:05:54
*.212.32.117

과도해도 안되고 너무 약해도 안되고 막상 현장에서는 너무 어렵네요

계속 하다보면 그때가 오겠죠 조언감사합니다.

오배

2017.02.13 13:00:08
*.223.47.213

https://youtu.be/aytQORuxlis

참고하세요~

옹알웅이

2017.02.13 14:06:33
*.212.32.117

좋은 동영상 감사합니다.
반복적으로 봐야겟네요

낙엽신동ª

2017.02.14 01:44:30
*.108.84.201

데크 진행방향보다 시선이 덜 가고 계곡쪽을 바라볼때도 비슷한 현상이 생기네요
턴 중반 이후에서 다운 주는데 그런 현상이 생기면 시선 문제일 가능성도 있네요. 데크는 옆으로 가려는데 몸은 아래로 가려하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53
» 힐엣지 통통 튀는데 자세 교정방법좀 부탁드립니다. [7] 옹알웅이 2017-02-13 724
171203 혼종자세 질문 [3] 플러리쉬 2017-02-13 577
171202 데크상처좀 봐주세요. file [5] 나인티나인 2017-02-13 633
171201 데크 길이 문의드려용. [4] 나이40에입문 2017-02-13 633
171200 국내에 k2 스텝인 재고있을까요? [3] 막큰얼굴 2017-02-13 647
171199 라이딩용 최고 데크는 머에용?금액 무관 [26] 나이40에입문 2017-02-13 1310
171198 곤지암리조트 궁금합니다. [3] 송파트윈스 2017-02-13 690
171197 유니온 차져 vs 플럭스 sf [7] Viynl 2017-02-13 648
171196 소프트한 부츠 좀 추천해 주세요 [2] 서승일 2017-02-13 594
171195 라이딩 장비 [4] 반짝반짝창 2017-02-13 668
171194 여성보드셋.. [8] 바그삼 2017-02-13 631
171193 무릎통증. ㅜㅜ [11] THE구피™ 2017-02-13 792
171192 16/17살로몬 퀀텀 디스크 가리게 고정핀 부러짐 a/s되나요 [6] 미스타촤 2017-02-13 629
171191 데크 수리 문의드립니다. file [2] 구피좀할께요 2017-02-13 607
171190 스파이 해피랜즈 고글 어디서 구매하나요? [1] 지금 2017-02-13 656
171189 3월초 용평과 하이원중 토요일 주간에 사람 덜한곳은 어디 일까요?? [4] 일센치알리 2017-02-13 695
171188 극 전향하면 힘전달? [12] 미친카빙 2017-02-13 878
171187 상체프레스(익스트림카빙) 하면 허리 안아프나요? 전 좀 다음날 뻐근 [4] 미스타촤 2017-02-13 612
171186 휘팍 장갑 구매할곳 [8] 미친카빙 2017-02-13 561
171185 정말 궁금해서요... 옥세스. 케슬러. 등등... [6] 천야 2017-02-13 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