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년 베이스른 웰팍으로 옮겨보려고 하는데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1.쌍문,노원셔틀 비수기에도 매일 운영되나요?
2.싱글락카에 알파인 부츠가 들어갈까요
3.일요일에 인파가 많은지 궁금해요
이상 질문드려봅니다.
엮인글 :

환상2

2017.02.14 08:17:42
*.143.8.198

1. 준성수기 3월초까지는 하구요. 비수기 슬로프 상태에 따라 추가 운영 합니다.

2. 알파인 부츠은 모르겠고 스키부츠나 보드 부츠 들어 갑니다.

3. 웰리힐리는 주말에도 사람 그렇게 없습니다.

1740j

2017.02.14 10:27:46
*.254.167.193

저도 궁금했던 내용이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07
171332 무주커밥위치? [4] 보드의무게 2017-02-14 527
171331 라이드 엘헤페 바인딩 문의드립니다 도움좀 주세요! [4] 겸사겸사 2017-02-14 714
171330 보더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 [11] 떼로영 2017-02-14 636
171329 All Asia Technical Riding Championship 결과아시는분계시나요? [4] 궁극의카빙91 2017-02-14 991
171328 본지퍼 고글밴드 구입할때 없을까요? [1] 무주간지보더 2017-02-14 535
171327 드리곤 고글 중에 M이 붙는게 있나요? [1] pepepo 2017-02-14 615
171326 스노우인 돈 단위 질문 [1] 막큰얼굴 2017-02-14 563
171325 플럭스 xf 사이즈 문의 [2] RiderSK 2017-02-14 639
171324 오가사카 FC에 K2 스텝인 괜찮겠죠? [5] SLR Maverick 2017-02-14 928
» 웰팍 평일셔틀,싱글락카 질문이요(쌍문,노원) [2] 독립보더 2017-02-14 708
171322 플로우 탈론 사이즈 비교문의!! [8] 히야시스 2017-02-14 755
171321 파우더데크로 파우더 아닌 정설된슬롭 라이딩 가능한가요? [10] 쁴잉쁴잉 2017-02-14 1075
171320 뒤꿈치 뜨는게 바인딩 각도와 연관? [1] 미친카빙 2017-02-14 782
171319 f2 정품 엣지백 어디서구할수있을까요ㅠㅠ [2] 학달이 2017-02-14 538
171318 이월상품 언제 사야 좋을까요 [8] 00년생 2017-02-14 866
171317 f2 프로토 타시는분 질문드립니다! [11] 학달이 2017-02-14 813
171316 하이라이프UL 데크 사이즈랑 바인딩.부츠 추천. [9] 김미넉 2017-02-14 626
171315 리바운딩 강한 해머데크는 뭐가 있나요? [6] 라면중독 2017-02-14 967
171314 바인딩 조일때요 부츠 앞코에조이나요? [6] 898 2017-02-14 614
171313 스키장 사고관련해서 질문드려요 걱정입니다... [10] 초보보더라 2017-02-14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