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옥세스 vs 라방셀

조회 수 1718 추천 수 0 2017.02.14 17:54:42
두모델 어떤차이가 있나요??가격상관없이 성능과 성향으로만 보자면..??뭔가 라방셀 사게되면 나중에 이중투자 될거같아서 고민되서요..
엮인글 :

히야시스

2017.02.14 18:00:24
*.33.153.211

지름엔 역시 끝판왕을 가야 후회하지 않고 이중투자 방지도 됩니다 흐흐루흐루

hello072

2017.02.14 18:22:58
*.244.120.153

지인이 라방셀도 타보고 옥세스도 타본 후에..

 

결국 옥세스로 가더라구요..

초특급자빠링

2017.02.14 20:18:04
*.214.63.191

옥세스가 잘팔림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00
» 옥세스 vs 라방셀 [3] 루디119 2017-02-14 1718
171410 ixnine 고글 ix-1 클리어 랜즈 구할수 있을까요? [1] llikan 2017-02-14 603
171409 혹시 방울비니..어디서 사셨나요?ㅋ [2] 뾰로롱마녀 2017-02-14 616
171408 드래곤 apx vs apx2 file [9] 원선 2017-02-14 776
171407 휘닉스파크 근처 노래방 [1] 벨크로 2017-02-14 664
171406 요넥스 시승회 관련 질문이요 [6] 유찬아빠 2017-02-14 642
171405 보드 수리관련 질문드립니다...ㅠㅠㅠㅠ file [3] 대형어 2017-02-14 667
171404 피덱싱 문의드려요~ [6] 나인티나인 2017-02-14 651
171403 오가사카 fc 데크사이즈 질문이요 [8] 임자아빠 2017-02-14 872
171402 데스페라도 (타입알)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5] 장사왕김적자 2017-02-14 860
171401 오클리 캐노피 프리즘사파이어 랜즈 질문드립니다 [3] 무쟈게덥당 2017-02-14 549
171400 에덴밸리 질문 입니다 [3] 권스탁 2017-02-14 620
171399 이 끈은 어디에 활용하는 끈인가요? file [6] 플러리쉬 2017-02-14 808
171398 비기너 카빙시 바인딩 각도? [5] 카빙이모야 2017-02-14 1257
171397 바인딩 질문 (버튼) [9] 이종보기 2017-02-14 633
171396 부츠 년식 차이가 크나요? [6] 00년생 2017-02-14 671
171395 무릎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13] 낙엽오징어 2017-02-14 1057
171394 오늘 양지 심야 설질 괜찮을까요?? [4] sampia 2017-02-14 522
171393 자꾸 눈이 높아지네요.. [16] 멸치탈출 2017-02-14 943
171392 이번주 주말날씨가 아주 안좋은데 다들 어디로 가시나요? [8] 눈에박힌돈까스 2017-02-14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