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 휘팍 파노라마랑    웰팍 스타익스프레스가 타기 비슷한가요?   슬로프 경사도 나와있는거보면 경사가 엄청 낮게나오는데요

 

   알파슬로프보다도 스펙상은 경사가 낮은데 길이가 길어서 중급표시해논건가요?

 

2. 토요일 심백 탈예정인데 토요일 심백 닫는 슬로프 많은가요?

 

3.비발디가면 째즈주로타고  휘팍가면  호크 주로타는데요 웰팍은 어디서 놀면될까요

 

엮인글 :

보더쫄면

2017.02.14 21:39:53
*.91.140.49

1 - 일단 파노라마랑 스타익스프레스는 성향은 비슷하지만 스타익스프레스가 조금 더 완만하고 조금 더 좁습니다.

     스타익스프레스는 꼬불꼬불해서 중급 표시해 놓은 것 같은데 실제 슬로프가면 초급 슬로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2 - 토요 심백은 주로 알파, 델타, 브라보 1 or 2, 챌린지 1 or 2 열리고 나머지 슬로프는 닫습니다.

    (스키장 사정에 따라 조금씩 변동은 있습니다.)


3 - 브라보 1 or 브라보 2 이용하시면 놀기 좋으실거에요.

나나요히

2017.04.15 22:40:45
*.179.64.135

답변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8
171451 가성비 보아부츠 뭐가 갑인가요? [9] 898 2017-02-14 1043
171450 Xlt에 맞는 바인딩 및 부츠선택 [9] 아봉남편 2017-02-14 819
171449 해외 5월 초 스키장 문을 여는곳이 어디있을까요? [8] 작은속삭임 2017-02-14 1073
171448 오가사카 데크 선오더 예정입니다 붓아웃 질문좀 드립니다~ [24] 레오팟 2017-02-14 1114
171447 헝글님들은 데크 몇개씩 갖고계시나요? [19] Deepppp 2017-02-14 973
171446 부츠사이즈 고민좀 해결해주세요 [6] 레드_929695 2017-02-14 826
171445 학동 부츠 얼마나세일해주나요? [8] 898 2017-02-14 730
171444 데크백 163 사이즈 들어가는 제품 아시는분들 추천좀!! [6] 히야시스 2017-02-14 652
171443 남자 보호대 추천좀 해주세요 [4] 크래아 2017-02-14 755
171442 이번주 금욜 전국에 비온다는데.... [3] 나이40에입문 2017-02-14 947
» 웰팍 슬로프 질문 드립니다 [2] 나나요히 2017-02-14 536
171440 휘팍 s시즌권 버스 [6] 더치 2017-02-14 767
171439 바인딩장착문의드립니다 file [5] 리얼 2017-02-14 632
171438 플랫킹 타보신분 질문드립니다 [4] 보드위에뚜비 2017-02-14 796
171437 장비 업그레이드 추가 질문입니다. [8] Crencia 2017-02-14 563
171436 스키장 사고관련 문의드립니다 [3] 보더꿈나무 2017-02-14 585
171435 snowinn 결제문의 드려요 [3] RiderSK 2017-02-14 734
171434 데크 사이즈별 플렉스? [2] 대형어 2017-02-14 353
171433 슬턴, 카빙 둘다 즐기시는 분 데크 뭐 쓰세요? [16] O팜 2017-02-14 1602
171432 저두 데페 사이즈 질문드려요.. 타입알 [3] 홀롤롤로로로 2017-02-14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