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보드가 정말 재미있네요 ^^^^^^^^^^^^^
셔틀타고 다니니 좋긴 한데.. 오전일있고 오후 빌 때 시간이 아깝네요.. ㅠㅠ
야간에도 타고 싶구요 ㅠㅠ

보드보다 차를 먼저 사야될 것 같은 느낌...
이지만 차사고 이후 역시 운전이 아직 무섭긴 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엮인글 :

빨간단무지

2017.02.16 22:59:22
*.224.105.235

요새경차 잘나가던데요
있다가없으면 많이 불편하죠...
지름 인증글 기다리겠습니다

날아라꾸이

2017.02.16 22:59:58
*.194.55.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ㄷ ㄷ ㄷ

곰팅이™

2017.02.16 23:13:42
*.237.84.83

굳이 차를 운전할 필요가..;

스키장 옆으로 이사가세요..;;

날아라꾸이

2017.02.16 23:19:21
*.194.55.202

직장인..ㅠㅠ (돈만있으면)머리속에 꿈같은 별장도 한 채 있네요...

데헷데햇

2017.02.16 23:35:27
*.211.213.55

자차는 시간적여유는 있는데 돈쓰고 몸힘들고ㅜㅜ
괴롭내융

고양시민

2017.02.17 01:41:35
*.165.249.140

지름의 끝은 자차랍니다 ㅎㅎ

비몽사몽_서영민

2017.02.17 04:08:03
*.120.178.76

이렇게 다시 차를 사고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47
154155 슬슬 잔차를 꺼내어 세차할때가 되었군요.. [33] @전팀장 2017-02-17 1 1105
154154 ㅋㅋㅋㅋㅋ날씨가 따숩네요. [8] -DC- 2017-02-17   560
154153 노래 한곡 추천드릴께요. [14] 날아라슈파보드 2017-02-17 2 485
154152 기쁘다 짐승님 곤지암 오셨네~ (부제:옥세스라이더 천현민의 무료... file [15] 류지아 2017-02-17 14 2291
154151 MUZI 시즌권 개시-,.- file [6] 미친스키 2017-02-17   1607
154150 슬슬 데크 봉인 준비해야겠네요... file [4] o뒤꼽이o 2017-02-17 2 1335
154149 올해 7년치 보드를 한번에 탔네요ㅎㅎ file [3] 경기권말고... 2017-02-17   1745
154148 왕~희망고문 엄청나네요.. file [13] 아이퐁퐁퐁 2017-02-17 2 1797
154147 헝그리 저만 느린가요-_-;; [11] 공랑붕어 2017-02-17   883
154146 도박엔 소질이 없나봅니다 file [27] 미밍즈쿠 2017-02-17 14 1859
154145 고민중입니다 음 .. [8] 히야시스 2017-02-17   649
154144 제발주변분들아 지르지마세요 [17] 따뜻한남쪽나라 2017-02-17 1 1877
154143 이재용이 구속 되었네요 [26] oneforall 2017-02-17 16 1866
154142 625 중국버전 영화를 보는데.. [13] lindt 2017-02-17 4 1393
154141 yes 잭팟타다가 파퍼타면 [9] 곰진이 2017-02-17   880
154140 비.... 강촌은...... [16] 돈까스와김... 2017-02-17 3 1067
154139 2017-02-17 금요일 출석부 [45] 미밍즈쿠 2017-02-17 5 460
154138 계속 고민하다 예판 했습니다 file [42] Aisha_ 2017-02-16 10 2933
154137 데크고 뭐고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 [7] 꽁지암 2017-02-16   1275
» 차사고 많이나서 차팔았는디 [7] 날아라꾸이 2017-02-16 1 1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