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곤지암 시즌권이 굉장히 비싼 편이잖아요 ??
곤지암 스키장의 메리트가 뭐가 있을까요 ??
거리가 가깝다와 슬로프 정비가 괜찮다 정도인가요 ?? 어디서보니 리프트 대깃간도 짧은편이라고 하던데 ..
곤지암의 메리트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
단점은 경기권 설질과 가격인가요 ??
다음 베이스를 고르고 있는데 어디를 해야될지 고민이 되네요 ..
학생이었으면 시즌방해서 상주를 했을 텐데 .. ㅠ_ㅠ
곤지암 장점.
1. 강남 아래쪽 살면 제일 가깝다(강북 위쪽은 베어스 지산 양지 천마산 등등이 더 가깝죠)
2. 주차시설이 괜찮다 (건물 2개 됨)
3. 셔틀이 괜찮다.
4. 시설이 스키장 중에서는 그나마 가장 신삥에 속한다.
5. 사람이 야간 주말에는 꽤 있긴 하지만 백만대군을 볼 일은 없다.
6. 리프트가 머리받이가 있어서 안락하고 진행속도가 빠른편이다(굇수들 구경할때는 좀 불편하긴 합니다 지나가면 뒤로 돌아봐야 되는데 뒤에 머리받이가 가림 ㅋㅋ)
곤지암 단점
1. 시즌권이 다른 스키장 시즌권 2개 살 돈이다. 1차가 무려 70정도 (1차에 사면 강원권도 20~30만원대인데..)
2. 가까우니까 어쩔수 없겠지만 어쨌든 제일 늦게 오픈해서 제일 일찍 닫는다. 올해도 휘팍은 11월 11일인가부터 오픈했는데 곤지암은 12월까지 기다렸다가 오픈하고 작년 휘팍 거진 4월 말까지 운영했는데 곤잠은 보통 2월말에는 폐장분위기
3. 강원권에 비해 코스가 단조롭고 난이도가 높은 코스가 없다. (제일 급사[제타]가 휘팍 중상급 정도 경사)
4. 굇수들이 너무 많은데다 코스가 적으니 굇수가 탈만한 코스도 정해져있어서 한곳에 몰리다보니 같이 타기 주눅이 든다..유유 (휘팍은 파노라마 디지 호크 등등 분산되는데..)
5. 경기권이다 보니 설질이 그지다.. 극성수기 아니면 습설 혹은 아이스에서 타야 한다.. 경기권 거의 비슷하긴 하겠지만
많은 자본에서 나오는 제설기의 눈.
깔끔한 부대시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