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가 있을까요?
한 데페/r2정도의 조작감 토셔널정도의 데크를 한장 가져보고 싶어서, 다음시즌에 한번 생각중입니다.
저는 프리덱도 다 좋고 해머덱도 좋은데, 아무래도 시즌피크때 날씨하고 눈이 좋다보면 파우더데이가 아닌 이상에는 개인적으로 해머덱을 많이 찾게됩니다.
근데 티타날 햄덱을 타다보면 한 2~3시간이면 거진 방전되고, 그 이후에 슬렁슬렁타면서 이것저것 연습하다보면 다음날 온몸이 찢겨나가는듯한 근육통과 피로감에 지쳐버려서... 물들어 왔을때 노를 못젓는 대참사가 벌어집니다.
그래서 티타날덱과 함께 번갈아쓸 올라운드 성향이 있는 해머덱을 찾고있습니다.
해머덱인 이유는 제가 네모난걸 더 좋아해서 지금은 일단 해머덱만 찾습니다.
f2 엘리미네이터 베이직모델 / sg 소울 / One(파나틱) R-One 정도가 부합되는 모델이 아닐까 싶은데,
f2라면 158모델, 소울이라면 159. r-one은 한계체중이 낮아서 굳이 간다면 162을 생각중입니다.
(178/78입니다만 길게 가지 않으려고 합니다)
잠깐이나마 시승해본신 분들이나 보유해보셨던 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신체에 비해 사이즈를 길게 샀는데도 턴이 굉장히 잘말립니다(이데크로 해머 입문햇다가 다른 해머타면 말아타는 습관때문에 턴타이밍 이질감이 느껴짐...)
무게도 가볍고 데크 두께두 얇은편이지만 고속카빙도 괜찮았어요(대명 테크노, 펑키기준 락같은 최상급은 무서워서 안가봄)
데페 ti 타봤는데 파나틱이 가벼워서 그런지 좀 무겁더라구요
타입알이랑 r2는 안타봐서 비교를 못하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