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랑 헬멧이 너무 밋밋하고 기스도 좀 나서


스티커 좀 붙여보려고 하는데 .


다들 스티커 어디서 사시나요? .

엮인글 :

AZAKA

2017.02.18 00:20:23
*.36.130.74

보통 샵에서 주는것들 몇개빼고
대부분 만들지 않나요??

깃쫄깃쫄

2017.02.18 03:49:26
*.62.178.122

샵에서 뭐 살때마다 스티커얻기+스티커가 많은 지인찬스+연합세기일이나 기타행사때 스티커얻기+그래도 안되면 부치자닷컴같은 곳에서 제작+수작업으로 제작..>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28
171845 초 3 아들 보드를 가르쳤는데... [8] 나이40에입문 2017-02-18 726
171844 버튼은 17/18모델 나온곳 없나요? [3] Vcap 2017-02-18 649
171843 데크만 대여 가능한가요?? [5] Iraellae 2017-02-18 564
171842 데크 사이즈 문의요 [4] 흰하비 2017-02-18 535
171841 발작으신분들 부츠 ㅠㅠ [8] 해보쟝 2017-02-18 570
171840 중요한 두번째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3] 아레이나르 2017-02-18 475
171839 바인딩케이스구할수 있는곳있을까요? [3] 따뜻한남쪽나라 2017-02-17 596
171838 XLT 1617은 한국에만 출시된건가요? [3] StressGuy 2017-02-17 1047
171837 보드 장비 현시점 구입 [9] G63AMG 2017-02-17 786
171836 하드한 플렉스의 단점이 뭔가요??? [9] 꽁지암 2017-02-17 922
171835 내일 휘팍 호크 안하나요? [1] 미친카빙 2017-02-17 522
171834 라이딩7 트릭3 비중의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5] 나르는토끼 2017-02-17 973
» 스티커 어디서들 사시나요? [2] 펠넬델렐 2017-02-17 728
171832 주말 휘팍 리프트 줄 [6] 미친카빙 2017-02-17 672
171831 헤머덱 적응 기간.. [8] 초짜보더83 2017-02-17 855
171830 셔틀버스 이용비용 질문입니다. 내사랑에덴 2017-02-17 483
171829 데페 타입알 사이즈... [4] 힘든초보보더 2017-02-17 770
171828 보드복... 지금 살까요? 꽃보다스노보드 2017-02-17 637
171827 노벰버 디자이어 상판 크랙 file [3] 타타얍 2017-02-17 1081
171826 데크 셋백에 대한 질문있습니다. [6] 미악 2017-02-17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