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 158 몸무게 43 발사이즈 220

데스페라도 예판하려고 하는대 사이즈를 어떻게 가야하나요 ??

데스페라도 미니 139가 있던대 미니랑 일반 데스페라도랑 차이가 있나요 ??

엮인글 :

Heony

2017.02.18 16:27:43
*.111.21.132

사이즈, 플렉스 차이지요 일반 데크들 사이즈를 나누어 논 것처럼 똑같아요

주니준니

2017.02.18 17:29:36
*.241.25.21

혹시 사이즈는 몇을 타야되는지 대충 알 수 없나요 ???

사이즈 감이 잡히질 않아서요 ㅜㅜ

Heony

2017.02.18 22:50:20
*.111.21.132

해머 입문이시면 139로 가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23
171895 지금 강원권 어디로 가면 좋을까요? [3] ssdfsad 2017-02-18 578
» 데스페라도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3] 주니준니 2017-02-18 539
171893 웰리힐리 시즌권 식음업장 혜택이요 [2] 오징어턴 2017-02-18 574
171892 바인딩 사이 넓이,,,, [6] ㅇㅅ 2017-02-18 961
171891 휘팍 내일 fis컵 대회결승하나요 [2] 레드_929695 2017-02-18 644
171890 비발디 18일 오땡소식 좀 부탁드립니다.;;; [9] 감자.. 2017-02-18 834
171889 다음주 주말에 지인들과 휘팍 가려는데 난감하네요... [4] 꼬쟁이 2017-02-18 596
171888 용평 렌즈 살만한 곳 있을까요? cabbi 2017-02-18 590
171887 휘닉스파크 창원마산 버스있나요 [2] 레드_929695 2017-02-18 514
171886 도넥커스텀 상판질문잇습니다. [2] 궁금한거엄... 2017-02-18 548
171885 동줍 엉카 등 용어질문 [3] aa 2017-02-18 801
171884 데크 노즈파손 문의드립니다 뺑소니당했습니다 file [12] 박낙엽 2017-02-18 1047
171883 감자밭에서는 데크가 쉽게 상하나요?>? [4] 탕정차도남 2017-02-18 924
171882 지산 24일 연차쓰고 24 25 26 이렇게 놀까여? [1] Deepppp 2017-02-18 501
171881 오크밸리 1.5 시즌권 쓸만한가요? [2] Deepppp 2017-02-18 733
171880 주말 스키장 적은곳은 어디인가요??곤지암?? [4] 드웨인공 2017-02-18 782
171879 벙어리장갑 vs 일반장갑 [11] 바바야러 2017-02-18 1000
171878 새데크 인서트홀 문제 [2] 가암당 2017-02-18 618
171877 헤머덱 몇개나 가지고 계시나요?? [11] 일해라곰돌아 2017-02-18 1038
171876 Oes 케블라 wide [6] 창원이 2017-02-18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