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계신가요?


또한 올해 예판가 얼마정도였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엮인글 :

말벌

2017.02.20 15:16:57
*.96.252.112

올해 1차 182만원입니다

공랑붕어

2017.02.20 15:20:30
*.223.62.147

감사합니다!!

수점동고구마

2017.02.20 15:17:23
*.226.14.103

16-17 모델이 195 만원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예판했었거든요

17-18은 182만원으로 확인되네요

공랑붕어

2017.02.20 15:20:44
*.223.62.147

아하 그렇군요 올해가 더 싸네요..-_-;

F2한노

2017.02.20 15:24:15
*.98.220.67

한노 예판하시려고요? ㅎ

공랑붕어

2017.02.20 15:30:45
*.223.62.147

아 타입알이 올라가서.. 한노를 보고 있긴한데요..


타보지 않아서 ㅋㅋ 저에게 맞을지가 가장 걱정이네요 ㅋㅋ

짜샷

2017.02.20 17:13:58
*.149.52.93

공랑붕어님 네임콘 다셨네 축하드려용ㅋㅋ

공랑붕어

2017.02.20 17:14:49
*.223.62.147

으흐흐 그러게요! 저도 이런 기회가!!

감사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5
172146 비발디에 해머덱 렌탈해주는곳 있나요? [4] 델망 2017-02-20 589
172145 데크 용어(?) 스팩(?) file [2] 왕코딱지왕자 2017-02-20 577
172144 새로 산 데크 손상 ㅠㅠㅠ 어찌해야할까요 file [6] ParkJun 2017-02-20 904
172143 팀투에서 인사노 사이즈 문의드려요~ [3] 복학생보더 2017-02-20 637
172142 데페 예판 시작했네요! [1] 깡쎈nom 2017-02-20 647
172141 장비 조합에 대해 조언을 구합니다. 몽키.D깅 2017-02-20 561
172140 휘팍 장비 렌탈 문의 [2] 生馬 2017-02-20 566
172139 도넥, 라방셀 추천부탁드립니다 [6] GDJo 2017-02-20 1137
172138 초보 도넥 커스텀 질문이요! [3] PUVI 2017-02-20 653
172137 무주 소식 좀 알려 주세요 [3] 찍어부러 2017-02-20 783
» f2 한노프로 1718 아이템 예판가 아시는분~! [8] 공랑붕어 2017-02-20 781
172135 얼로이 디오 어떤가요? [21] 무반동오함마 2017-02-20 3617
172134 데페 TYPE-R 사이즈 질문 [2] fumkin 2017-02-20 633
172133 데페우드 [3] 또지입니당 2017-02-20 846
172132 짭프로 쓰시는 분들 안계신가요~? [9] 피어민 2017-02-20 734
172131 지산 요즘 설질어때요?~~ [12] NiNiNi 2017-02-20 814
172130 바인딩 각도 [1] 먹깨비 2017-02-20 659
172129 휘팍 전투력 측정기 이제 안되나요? [1] 휘빡 2017-02-20 541
172128 베어스와 용평 둘중 한곳 출격하려는데... [1] 슈퍼그냥죠 2017-02-20 456
172127 학동 열성형하려는데.. [1] 셍셍 2017-02-20 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