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토엣지줄때

조회 수 1047 추천 수 0 2017.02.22 01:47:10
발가락쪽으로주나요 발등아래발바닥으로주나요?

자꾸 토엣지줄때 뒷굼치가 떠버려서 걱정입ㄴ다..
엮인글 :

노슴오킹

2017.02.22 01:53:03
*.240.238.38

부츠의 텅에 정강이를 기대어 체중을 싣죠

뒤꿈치가 뜨면 안 되는데 부츠를 꽉 안 묶었거나 부츠가 크거나 이너의 신축성이 죽으면 그래요

디지를향해시원연우맘

2017.02.22 02:26:52
*.152.95.40

텅에 정강이를 기대도 발자세는 까치발이 맞고요
이상태서 뒤꿈치가 뜬다면 자세 문제로기보다는 부츠문제입니다.

인플

2017.02.22 03:14:16
*.62.16.214

발비닥 기울기

BeerBelly

2017.02.22 07:13:42
*.216.105.173

뒷꿈치 문제는 부츠 문제가 맞습니다.

부츠를 바꾸셔야 할듯 보이네요.

편보딩

2017.02.22 07:57:53
*.45.10.23

전 정강이를 텅에 기대로 발바닥 전체로 누른다는 느낌으로 탑니다.

혼랑

2017.02.22 08:21:31
*.139.145.1

발등 아래 바닥으로 연습하시는게 좋으십니다.

맥심아이스

2017.02.22 09:05:59
*.194.231.58

부추바꾸시면 어느정도 해결되는데 저처럼 특이사이즈 발이면 새부추도 얼마 못버팁니다 ㅠ.ㅠ;;

헐레벌떡

2017.02.22 09:25:18
*.176.224.129

비록   뒤꿈치가뜨는듯해도   종아리기울기와   발바닥앞으로   프레스를주면>>>>>>>>>

ysj5028

2017.02.22 11:47:30
*.108.189.64

글쓴이는 아니지만 궁금한게있습니다 ..ㅜㅜ

자세가 잘못돼서 뒤꿈치가 뜬다면 부츠문제가 아니라 뒤꿈치를 들려고하는 자세 문제일수도있나요?

아니면 부츠만 딱 맞다면 토엣지때 텅에 기대지않고 뒤꿈치를 들려고하는 자세에서도 뒤꿈치가 뜨지 않나요?

신들린샷

2017.02.22 11:51:17
*.123.136.151

온몸에 무게 중심을 아래로보낼려면 부츠텅에 정강이로 밀어 상체를 축  늘어터려 보세요 발은 까치발로 조금 힘이 들어갑니다 

작전참모

2017.02.22 13:07:07
*.193.194.8

발 보다는 무릎을 굽혀 정강이를 부츠 텅에 기대보세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02.22 13:49:31
*.33.164.109

하드한 부츠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우선 발목으로 엣지각을 확보하고 프레스를 줄경우 압꿈치 까지 까치 사용합니다.

두부먹고가

2017.02.22 15:46:46
*.223.26.73

부츠가 맞아요.
제가 셀시우스 부츠 신을때 뒷굼치가 눈알만큼 피떡이 되도록 탔습니다.
마찰때문에 까졌고.발은 저렸습니다.
지금은 동생거 버튼 이온 신는데요.
진짜 너무 좋고 뒷굼치 잘 잡아 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27
172371 무주,곤지암 어딜갈가요?ㅜ [5] 혼보딩은진리 2017-02-22 655
172370 막보들 하셨습니까? 시즌접으셨어요? [31] 즉시구매 2017-02-22 944
172369 고글 습기?김서림?? 바라클라바 때문인가요?? 알려주세요 형님들 [7] 바바야로 2017-02-22 1076
172368 휘팍 징거버거+음료수 2개 캡쳐로 사용 가능한가요??? [5] 꽁지암 2017-02-22 574
172367 데크 사망수준인가요??? file [30] 김현수_960022 2017-02-22 1731
172366 K2 t1부츠 보아쪽 사용질문요.. [5] 오동통 2017-02-22 630
172365 1718 타입알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file [24] 팀오징어_Red 2017-02-22 1178
172364 부츠 신다보면 늘어날까요??? [18] 삐욱이 2017-02-22 807
172363 일요일 스키장 원정.. [29] 고추삼겹살 2017-02-22 823
172362 1415 요넥스 스무스 150 중고가격 file [33] 개살영죽 2017-02-22 1148
172361 한번더 데크 선택 도와주세요. [7] 촤유정 2017-02-22 734
172360 1617 앤썸 타보신분? [15] 안보맘보 2017-02-22 1199
172359 고글 file [4] 공돌이요 2017-02-22 802
172358 프론트사이드180 백사이드180할때 질문이여 [7] 냠얌냠 2017-02-22 848
172357 렌즈관리질문.. [6] CAFERUN 2017-02-22 569
172356 중고보드 질문입니다 file [11] 광란이입니다 2017-02-22 976
172355 나이트로 셀렉트 신는분 계신가요? file [13] 노슴오킹 2017-02-22 1207
» 토엣지줄때 [13] 이별재회 2017-02-22 1047
172353 지산에 버튼샵 전번좀 알수있을까요?? [3] 천상희 2017-02-22 728
172352 프리데크 라이딩사이즈질문이요! [9] 물나무 2017-02-22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