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년차 초보 보더 입니다.

렌탈장비만 쓰다 보니 장비 욕심이 나서

셋트로 지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자금의 압박이 ㄷㄷ

그래서 일단 렌탈잘못 걸리면 정강이뼈가 끊어질꺼같은

고통을 엊그제 느끼고서...일단 부츠만이라도..살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부츠만 구입하게 됐을경우에

렌탈샵에서 빌려주는 바인딩과 사용해도 별다른 무리가

없을까요? 부츠는 지금 말라로 생각중인데 혹시

더 괜찮은 모델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전 거의 라이딩 위주입니다.  

엮인글 :

불량현기차

2010.12.07 09:55:20
*.177.174.28

전 0910플랫지 사용중인데 좋아요..ㅎㅎ 말라뮤트 라이딩에 최적화된거고 평도 좋아서 좋을듯하네요^^;

설과장

2010.12.07 10:47:02
*.78.243.47

1. 부츠는 왠만한 바인딩에는 다 맞고 더군다나 렌탈 샵에서는 평균적인 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 부츠나 사셔도 됩니다.

 

2.부츠는 반드시 신어보고 자기 발에 맞는 것으로 사야 합니다.

    이온이 좋다. 말라가 좋다. 플랫지가 좋다. 이건 전부 개인 성향입니다. 브랜드의 상급 부츠는 나름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성능상의 차이가 심하게 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신어 보고 자신의 족형에 맞는 부츠를 신으세요.

mmm911

2010.12.07 16:55:26
*.23.227.7

32

날아라노장

2010.12.07 17:26:27
*.128.113.164

32 추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36
7305 데크 추천 부탁(/^-^)/ [2] 구리구리★ 2010-12-07 754
7304 뉴에라추천좀 한울킴 2010-12-07 794
7303 디스크에 대한 질문입니다~~ [3] Tenshi 2010-12-07 633
7302 동부화재 운전자보험이 들어있는데 동부화재 스키보험 들면 겹치는건가요? [2] 추워져라~ 2010-12-07 984
7301 엣모 사이즈좀 바주세요^^ file [7] 꺄~울♡ 2010-12-07 796
7300 데크 길이및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4] 경호_942128 2010-12-07 720
» 부츠추천좀부탁드려요~~ [4] 고구마5만원 2010-12-07 801
7298 짧은 슬라이딩턴 [5] 폭풍설사 2010-12-07 973
7297 렌탈샵 데크 vs 30만원대 중고데크 [17] 김현기_1006044 2010-12-07 1034
7296 휘팍 시즌권 번호 모르면 어떻게 하나요? [3] 매어딨니 2010-12-07 650
7295 발 폭이 넓은... [5] 비만보더 2010-12-07 901
7294 이번에 데크를 구입할려고 하는데 넘 고민이네요 데크 길이땜시 해결좀~~ [6] 춤추는가위손 2010-12-07 645
7293 렌탈샾에서 빌린 장비로 그라운드 트릭연습 할 수 있을까요? [16] 키읔키읔 2010-12-07 793
7292 학동가면 대체로 보드 장비가 싼가요? [10] 키읔키읔 2010-12-07 950
7291 웅플 소식 아시는 분... [2] 션&덕 2010-12-07 641
7290 오클리 루비클리어 주간용으로도 괜찮나요? [7] 까꿍이 2010-12-07 1098
7289 성우 시즌권 미발급자 버스탈때 머 내야되나요? [5] Jay-Z 2010-12-07 827
7288 휘팍!!!!랜탈 샾 중 괜찬은 곳 추천 요청 익살보더 2010-12-07 643
7287 롬 앤썸 하드하다고 들었는데 트릭하기 안좋은가요? [6] plex81 2010-12-07 2482
7286 하이원.웹캠... [1] 땡구르르 2010-12-07 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