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올림픽 때문에 옮기시는 분들도 있고

무주분들 대거 이동도 이동 예정이고..


저도 앞장서서 하이원 홍보(?) 중이지만

원정 오신 분들도 디게 만족하고 돌아가시는 거 같고

시즌권 싸서 투베이스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왠지 내년엔..........ㅎㅎㅎㅎ 북적북적 할거 같은 건 제 착각이겠죠.

엮인글 :

레인뽀~우

2017.02.22 23:43:59
*.173.171.69

저도 무주에서 다음시즌 친구들 데리고 하이원으로 이동할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33
154479 2/23(목)~3/6(월) KSIA 스키/보드 레벨2,3,기선전 스탭을 구합니다. 갈치장수 2017-02-22   901
154478 하원 시즌버스 다시 하이원측에서 할수 있을 방법이 없을까요? [15] 하이원sky 2017-02-22   1237
154477 천외천이라고 느낀게... [15] 천외천 2017-02-22 4 1265
154476 동영상 보며 무르팍을 굽혀보며 [10] 히야시스 2017-02-22 2 1136
154475 헤머데크 렌탈로 타봤습니다 ㅎㅎ;; [28] 아트로 2017-02-22 3 3883
154474 미스테리한 경험 하니까 생각난 경험 [10] 윤쟈 2017-02-22   1025
154473 생일날 식구들한테 버림 받았어요 ㅠㅠ (외로움 주의!!) file [15] 무인이 2017-02-22 5 1476
154472 이젠 슬슬 동면 준비 모드..ㅠㅠ [1] guycool 2017-02-22   577
154471 모호한 대화 옆에서 듣기.. [2] guycool 2017-02-22 1 1013
154470 " 폭설 "의 기준은? [8] guycool 2017-02-22 1 1223
154469 하이원이 하도 핫하기에 베이스 이적을 고려분이신분들 참고하세요 file [3] 스칼라 2017-02-22 1 1160
154468 어영부영땜시 무주도 어려운가봐요 [17] xjcl 2017-02-22 3 1684
154467 오후가 문제겠네요~ file [13] o뒤꼽이o 2017-02-22 2 1873
154466 하이원 소식들이 많네요 [19] 닥춋 2017-02-22   1449
154465 와 노원 폭설ㄷㄷ [4] po낙엽wer 2017-02-22   1109
154464 하욘오지마세여 ㅜㅜ [33] 다마★ 2017-02-22 1 2227
154463 이와중에 하이원은.... [12] 12번너구리 2017-02-22 1 1168
154462 곤지암 폐장... 문자.. file [23] SensBang 2017-02-22   2582
154461 구미는 눈에서 비로.. 짜샷 2017-02-22   341
» 왠지 다음 시즌 하이원 시즌권자가 많이 늘 것 같아요. [51] 아로새기다 2017-02-22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