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아..

처음 살려니 참 힘드네요 ㅋ

벌써 세번째 문의글입니다 ㅠㅠ

 

여차저차 알아보니...

부츠는 10/11버튼제레미존스

바인딩은 저렴하게... 10/11버튼 프리스타일..

이제 데크 남았는데요

 

178에 60 

라이딩하면서 그라운드트릭 할수있는걸루용ㅋ

한 30에 못맞추나요?ㅠㅠ

버즈런꺼 많이 쓰시는지..ㅎㅎ

이월보드도 좋습니다ㅎ

정~ 안되면 10만원대 막데크 쓰다가 내년에 바꿀려는 생각도 ....ㅋ 

 

답변부탁해요~~

안전보딩~~^^

 

엮인글 :

설과장

2010.12.07 10:50:27
*.78.243.47

라이딩하고 그트.. 마음만 먹으면 알파인 데크로도 돌릴 수 있습니다.

데크 사는 법

 

1. 인터넷으로 검색해 본다.(디자인 위주로)

 

2. 샵에 가서 디자인이 맘에 쏙 드는지 본다.

 

3. 산다.

 

끗.

 

 

 

샼티

2010.12.07 11:08:41
*.50.16.11

부츠 반딩은 신상으로 뽑으시고 갑자기 데크에서 확 떨어지는군요

신상버즈런을 사느니, 장터가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3
7308 용평 렌탈샵 추천해주세요.. Zion's 2010-12-07 672
7307 카풀비 보통 얼마인가요? [12] 뉸샤럄 2010-12-07 814
7306 용평 셔틀버스 이용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3] 빡짱 2010-12-07 781
» 데크 추천 부탁(/^-^)/ [2] 구리구리★ 2010-12-07 756
7304 뉴에라추천좀 한울킴 2010-12-07 795
7303 디스크에 대한 질문입니다~~ [3] Tenshi 2010-12-07 633
7302 동부화재 운전자보험이 들어있는데 동부화재 스키보험 들면 겹치는건가요? [2] 추워져라~ 2010-12-07 984
7301 엣모 사이즈좀 바주세요^^ file [7] 꺄~울♡ 2010-12-07 797
7300 데크 길이및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4] 경호_942128 2010-12-07 720
7299 부츠추천좀부탁드려요~~ [4] 고구마5만원 2010-12-07 802
7298 짧은 슬라이딩턴 [5] 폭풍설사 2010-12-07 973
7297 렌탈샵 데크 vs 30만원대 중고데크 [17] 김현기_1006044 2010-12-07 1034
7296 휘팍 시즌권 번호 모르면 어떻게 하나요? [3] 매어딨니 2010-12-07 650
7295 발 폭이 넓은... [5] 비만보더 2010-12-07 903
7294 이번에 데크를 구입할려고 하는데 넘 고민이네요 데크 길이땜시 해결좀~~ [6] 춤추는가위손 2010-12-07 647
7293 렌탈샾에서 빌린 장비로 그라운드 트릭연습 할 수 있을까요? [16] 키읔키읔 2010-12-07 796
7292 학동가면 대체로 보드 장비가 싼가요? [10] 키읔키읔 2010-12-07 950
7291 웅플 소식 아시는 분... [2] 션&덕 2010-12-07 642
7290 오클리 루비클리어 주간용으로도 괜찮나요? [7] 까꿍이 2010-12-07 1099
7289 성우 시즌권 미발급자 버스탈때 머 내야되나요? [5] Jay-Z 2010-12-07 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