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푸리 입니다..^^


점점...한 해...한 해...지날수록...힘들어지는 것 같네요.

직급이...올라갈수록...더...힘들어지는게....맞는거죠...==;;;


재경팀...8년, 경영전략실 1년, 해외사업부...2년....지금은 다시 경영전략실 2년

회사생활...13년.......


조만간...조직 개편이...있을 것 같은데...

해외법인...업무 + 계열사 업무까지...할 것 같은...불길한 느낌이...듭니다. ==;;;


해외출장은..출장대로 다니면서..보고서는...보고서대로...다 쓰고...

출장가면...일은 일대로...밀리고....


일하는 사람은...일만..주구장창하고...나로 인해...빛보는...사람은...따로...있고...ㅋㅋㅋㅋ


위기를...기회로...만들어라...ㅋㅋㅋㅋ 개뿔...


위기는...위기일 뿐...기회로..만들려면...운빨이..작용해야...위기가...기회가..된다고..

생각하는...1인 입니다.


재주는...곰이 부리고...정말...


뭐...별 수...있나요...그냥....까라면...까야지...


절이...싫으면...중이 떠나야하는데.....목구멍이...포도청이라고.....

그냥...묵묵히...일만...해야죠....


그냥...주저리...주저리...힘들어...하소연...해 봅니다.

굳밤...보내세요.


Ps: 머리가..복잡해서....그냥...내일...지인...가족들이랑...저희 가족들이랑...제주도나...가려고욤.

     부장님께...월욜날...못나온다고...연차..썼네요....==;;;

엮인글 :

April-papa

2017.02.23 22:48:56
*.36.132.69

그래도 나름 사내에서 엘리트 코스 밟고 계신듯.. 어디든 다들 본인이 있는 곳이 제일 힘든 곳이죠 저랑 회사 짠밥도 비슷하고 고민도 비슷하신듯~~^^ 추천드려요~^^

LLLUX

2017.02.23 23:27:01
*.67.121.222

와 핵심부서에만 계시네요 능력 인정받고 계신다는 긍정적인 마인드 어떠실까요... 뭐 어디든 자신이 있는곳이 제일 힘든 곳이기는 하지만요....추천드립니다!

강철어린이

2017.02.23 23:45:01
*.36.139.139

힘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169
154575 1박 4일 일본 원정 갑니다 ㅎㅎ file [9] 경기권말고... 2017-02-23 4 1352
» 위기는...위기일 뿐....기회는...개뿔... [3] poorie™♨ 2017-02-23 5 731
154573 카가야킹 8 pv 보면 스타일이 참 다양하네요. [9] 폭풍세수 2017-02-23   1096
154572 이 타이밍에 지름은.... file [23] 천야 2017-02-23 6 1450
154571 솔보딩 곤지암에서...ㅎㅎ [32] 송파구굼뱅 2017-02-23 3 1261
154570 이제 슬슬 놔 줘야 하나.... file [23] 퇘마 2017-02-23 2 1663
154569 이 여자는 다시태어나서 file [20] FC바로쌀누나 2017-02-23 3 2710
154568 용평 레드 [12] 민규민찬아빠 2017-02-23   1277
154567 새해 첫모임이 ㅜㅜ [3] BeerBelly 2017-02-23   433
154566 오른발 잡이 구피는 핸디캡인가봐여. [19] THE구피™ 2017-02-23 1 1309
154565 이번시즌에 도움이 된것들! ASTRANAGANT 2017-02-23   434
154564 뜻밖의 행운이..... file [47] 콘트롤 2017-02-23 6 1765
154563 설면이 안좋을때 잘 타는 방법 by봉민호 프로 [10] Sp5 2017-02-23   1789
154562 비행기가 뜨질 못하나.... Bone 2017-02-23   636
154561 지산 수 목 금 토 일 레이드 중입니다 [1] Deepppp 2017-02-23   655
154560 여자분들만 읽어주세요 (투표) file [63] SensBang 2017-02-23 7 2313
154559 여러분! 레벨업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도와주세요~~(구걸 글입... file [52] ckk 2017-02-23 55 884
154558 이시국에 찡찡 대는 스티붕유 . .. [24] 꽃보다스노보드 2017-02-23   1441
154557 웰팍~ 휴대폰 찾아가세요~ [2] 블리베베 2017-02-23 6 431
154556 월도 짓 중입니다....(카빙 좀 해볼수 있을려나요....) [13] SQUADPRIME 2017-02-23   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