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무주까지 한시간 반 거리네요?

교육이 5시 쯤 끝나니까 무주 갔다올까 생각 중입니다. 근데 무주 설천쪽에 제설했다 카던데...

제가 무주는 처음이라 ㅎㅎ
어디 슬롭을 가야하는지 도움 좀 주세용...
엮인글 :

닥춋

2017.02.24 11:35:47
*.62.213.142

야간 설천오픈 리프트(슬로프이름)은 에코(스피치하단), 코러스(실크로드하단), 쌍쌍(커넥션) 입니다. 처음엔 에코에서 조금씩 무주설질 적응하시면서 좀 짧다카믄 코러스, 좀더 경사를 원한다면 쌍쌍~

돌연사

2017.02.24 11:55:38
*.62.204.67

아직 무주 탈만하긴 한거죠? ㅠ 아는 분이 무주 짱짱이래서...

닥춋

2017.02.24 12:09:11
*.62.213.142

애덴에서 타시는거면 탈만하고

강원권타시다가 오는거면 영....

돌연사

2017.02.24 12:43:38
*.62.204.67

주로 오크탔는데...

마누라몰래

2017.02.24 12:53:24
*.102.129.33

대전사람으로써 대전에서 무주다녀오시느니 곤지암오세요 그시간이 그시간

닥춋

2017.02.24 12:54:15
*.249.35.193

인정 무조건인정 핵인정

돌연사

2017.02.24 14:20:59
*.62.234.180

핡...

짜샷

2017.02.24 13:44:55
*.70.55.152

ㅋㅋㅋㅋ곤지암이 비슷한 시간대면 곤지암 추천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96
» 오늘 대전으로 교육가요ㅎㅎ [8] 돌연사 2017-02-24   446
154596 직구한 제품 관,부가세 낼땐 맘이 많이 아프네요 ㅋ [18] Aisha_ 2017-02-24   1027
154595 첫직구 지름 에잇!!! file [17] 칵키 2017-02-24 4 1566
154594 하이원 대체 왜 이래요? [28] porpoly 2017-02-24 5 2470
154593 출근길에 셔틀을 보았어요 [1] 링츠 2017-02-24   608
154592 하루라도 더 타려는 껄떡쇠의 변명.. [3] guycool 2017-02-24 1 953
154591 마지막 출근!! [10] 히야시스 2017-02-24 1 558
154590 이걸 머피의 법칙이라고 하나.... [7] 이조셉 2017-02-24   916
154589 휘팍. 다시 눈발 날리네요 [4] 꽃보다스노보드 2017-02-24 1 858
154588 새벽 추격전 [3] BeerBelly 2017-02-24 2 920
154587 현시각 휘팍 file [4] 검은눈사람 2017-02-24   1973
154586 군복입구 라이딩해보신분 계신가요? [14] 아옳이 2017-02-24 1 1438
154585 오호...강촌 갈까 말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5] 물쉐 2017-02-24   760
154584 어제 나온 라이언횽의 스무스 스노우보딩 2.0 [13] 폭풍세수 2017-02-24 2 1275
154583 2월24일 출석부 [31] SensBang 2017-02-24 1 403
154582 1617잘가~~~ [3] 델망 2017-02-24 1 683
154581 천편일률적인 요즘 라이딩스타일지겹습니다. [61] 케로로슈키 2017-02-23 22 3172
154580 역시 직구가 최고네요ㅎ file [12] 바르 2017-02-23 2 2056
154579 늦은지름인증.. file [9] 바그삼 2017-02-23 4 741
154578 시즌말 중고거래 짜증나네요 [23] 짱구는목말러 2017-02-23 7 1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