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매번 무주나 하이원으로만 다니다가
내일 지인이 웰리힐리 간다길래 합류하게되었는데
우선 제 실력은 비기너턴 너비스턴 연습하는 단계이고
하이원 기준 제우스 아테나 주로 탔습니다.
위와 비슷한 웰리힐리 슬로프 추천좀 부탁드려요~
엮인글 :

히릿아빠

2017.02.28 19:28:01
*.209.108.132

하이원을 안가봤으나 너비스턴하시면 브라보 1,2 타시면 되겠네요.

베이스에서 왼쪽 알파(초급) 리프트 타고 내려가다 왼쪽 중간으로 빠지면 브라보(중급) 리프트 타는곳 있습니다

비기너턴보더

2017.02.28 19:35:29
*.111.3.198

감사합니다

낙엽신동ª

2017.03.01 20:02:59
*.204.180.210

D+ 슬롭 패밀리리프트 타시면 되겠네요. 좀더 경사 원하시게 되면 브라보 올라가시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36
173125 편도 420키로 운전가능할까요? [17] 네브랜드 2017-02-28 816
173124 트릭 바인딩 추천 해주세요!! [9] sweep 2017-02-28 967
173123 하이원 날씨어떤가요..? 스기스기 2017-02-28 586
173122 휘팍 렌탈샵 강습..추천 문의 [3] 호호파파 2017-02-28 616
173121 17-18 버튼 스텝인 나오나요 [2] 폴라입니다 2017-02-28 813
173120 하이원 리프트권 [2] 또지입니당 2017-02-28 632
173119 오크밸리 특파원 안계신가요? [1] 밤에피는준호 2017-02-28 461
173118 카빙 입문 허벅지 통증 [2] 깜장판다 2017-02-28 871
173117 데크 수리관련 질문드립니다 file [3] 학달이 2017-02-28 584
173116 현재 곤지암 정상요금 인가요? 곤쟘흰둥이 2017-02-28 298
173115 곤지암 야간 소식 없나요? [8] 가암당 2017-02-28 738
173114 살로몬 홀로그림 바인딩 m사이즈에 [1] Dakar 2017-02-28 556
173113 지금 대명 쏩니다 ! [5] 촐림 2017-02-28 667
173112 낼 휘팍가면 물바닥일까요? [2] 초코씨 2017-02-28 589
173111 에덴 야간입니다 19 30 file [3] 용평에뼈묻자 2017-02-28 624
173110 소식좀 부탁합니다 [1] a.로드 2017-02-28 539
173109 하이원앞 샾에서 리프트끈으면 더싸나요? [4] bananaboarder 2017-02-28 734
173108 도넥 커스텀 문의 [1] 갈등 2017-02-28 605
173107 하드한부츠드 우동끈 타입 머가있을까요? [4] 천안스타 2017-02-28 728
» 웰리힐리 슬로프 추천좀 부탁드려요. [3] 비기너턴보더 2017-02-28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