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그대로 목욕탕이나

씻을수있는곳 있나요ㅜ

슬로프상태가 도저히 답안나와서 그냥 사우나나 갈까싶은데

워터파크말고 사우나같은게 있을까요ㅜ?
엮인글 :

Gream

2017.03.01 12:25:14
*.86.169.32

블루동에 사우나 있습니다

시막타는건더기

2017.03.01 12:54:17
*.70.28.144

블캐에서 사우나만 하고 나올 수 있고(시즌권자 오후 5시 이후 5천원)
블루동 2층에 사우나 있습니다(시즌권자 8천원 비시즌권 만원)

깃쫄깃쫄

2017.03.01 14:23:28
*.62.169.76

블루동은 못가보고 블루캐니언 사우나만 가봤는데 시설 좋습니다//ㅅ//

여름엔류어

2017.03.01 16:19:35
*.62.212.121

이미가셨겠지만 여섯시꺼지..

해커스토익

2017.03.01 18:14:51
*.185.158.166

블루동 블루캐니언 둘다 가보았는데 전 개인적으로 블루동을 선호 합니다. 사람도 별로 없어 안락한데다가


쉬기도 조항요


블루캐니언은 욕탕 나오면 앉아 쉴만한데가 없어요 사물함만 가득하지 거기다 사람도 너무 많아요

lindt

2017.03.04 02:37:56
*.65.6.25

시즌권 있으시면 무조건 블캐가 답이라고 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01
173170 OES BX 케블라 사이즈 고민입니다 [7] 풀카빙타기 2017-03-01 961
173169 휘팍인데 와이프가 저녁에 고기 먹고싶다네요 가게 추천좀.... [14] 여름엔루어 2017-03-01 841
173168 이 데크가 어디꺼인지 궁금합니다 file [12] 빵빵 2017-03-01 815
173167 바인딩, 부츠 추천 받아요~(여자닝겐) [3] 청아랑 2017-03-01 610
173166 타시즌권 할인하는 강원권 있나요? [4] 감사합니다 2017-03-01 792
173165 고민이네요. [4] 앙피 2017-03-01 615
173164 원정 질문이욥 [3] 식샤 2017-03-01 581
173163 이바인딩 사이즈가 S인지 M인지좀 알려주세여 file [6] Dakar 2017-03-01 598
173162 오크밸리 선택권? [2] 궁민 2017-03-01 595
173161 돌아오는 일요일....강원권 보딩 가능 할까요.. [3] 꽁지암 2017-03-01 631
173160 도넥 데크 색상 추천좀요.. [7] 학달이 2017-03-01 818
173159 스케이트보드 겸용 헬맷 추천 부탁드립니다. [6] 꼬쟁이 2017-03-01 595
173158 제장비 정보좀 알려주실분 ...ㅠㅠ file [2] 부산영도간지 2017-03-01 634
173157 에덴 시즌권자 계신가요? 개인락커 질문입니다. [1] 빙판장에덴 2017-03-01 575
» 휘팍 목욕?사우나? [6] 김크라운 2017-03-01 819
173155 안경착용가능한 고글 구입 문의 드려요~ [6] 겅겅이 2017-03-01 615
173154 초보 보드복질문... [6] 비기너턴하... 2017-03-01 633
173153 하드한부츠 질문입니다 [5] 올해처음보드탐 2017-03-01 730
173152 용평 현재 어떤가요? 오리백숙 2017-03-01 360
173151 습설또는 슬러쉬에 유리한 왁스는 어떤게좋을까요? [7] 곤쟘코코몽 2017-03-01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