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는 xv s사이즈 이온 260 사용중입니다

한달 1번 2번 보딩 할까말까하는 유부 보더입니다

이번시즌 이온부츠로 바꾸고 3번정도 보딩했는데 발이 아프네요

전시즌에 신던 말라가 발이 편한거 같아 다시 구매하려 하니

바인딩이 걸리네요 ㅠㅠ

혹시나 사용중이분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cosmoswa

2017.03.03 09:19:11
*.62.162.170

말라 255까지는 딱 맞는다고 장비사용기에 있어요
260은 좀 애매 하네요

이누이누

2017.03.03 11:30:05
*.36.138.212

말라 260 에 플럭스 sf s사이즈 껴지긴 해요 ^^ 바인딩 세로 셋팅에 힐쪽으로 볼트 체결하면 어느정도 샌터링도 나오더라구요 ^^
부츠 코가 더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
전향각 프리데크 허리 249 기준입니다

lindt

2017.03.03 15:16:16
*.65.6.25

말라 260 될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1617부터 바인딩이 좀 크게 나왔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11
173345 갖고놀기 쉬운 헤머덱? [6] 검은눈사람 2017-03-03 962
173344 붓아웃 질문 다시할게용 ㅎㅎ file [10] 이조셉 2017-03-03 822
173343 담주~ 하이원 언제쯤이 슬로프상태 최상일까요? [5] 상산산하 2017-03-03 564
173342 오가FC-S / 모스 스위스터 / 시막? 선택장애.ㅠ [7] 편보딩 2017-03-03 1041
173341 xlt 데크와 전향각에 대해 질문드립니다.(초보보더) [16] 엉부오빠 2017-03-03 1782
173340 카빙시 손을 땅에 대는 이유가 뭐죠? [18] Dsquared2 2017-03-03 1250
173339 이번 주말 지산 가려는데... [2] 보더리리 2017-03-03 564
173338 혹시 r2랑 rx 고민하시는분 잇나요 [13] 궁금한거엄... 2017-03-03 1023
173337 데크 에폭싱에 관한 질문 드려요 [3] 아봉남편 2017-03-03 563
173336 안녕하세여 서구형 몸.. 데페 사이즈 문의좀.. [8] 볼티오만상 2017-03-03 632
173335 하이원 시즌권자 콘도숙박 할인 말씀인데요.. [4] pepepo 2017-03-03 624
» 16/17 말라뮤트260 플럭스 xv s사이즈 사용하시는분 [3] 환장할내청춘 2017-03-03 693
173333 장비 구매하려고 하는데 도움 좀 주세요 [2] 혁신 2017-03-03 620
173332 휘팍 리프트권 할인? 호호파파 2017-03-03 571
173331 휘팍에 보드백! [6] 에그맥머핀 2017-03-03 799
173330 휘팍 비수기시즌 버스 및 전반적인 할인률 [1] 캐네디언 2017-03-03 475
173329 알파인데크 처음 사거나 하나만 살때 보통은 SL/GS 어떤 스타일로 사요? [7] 굿스노우보더 2017-03-03 962
173328 파크라이더 바인딩각도질문 [3] 디발디 2017-03-03 867
173327 해머덱에 관한 궁금증 [7] 얼음하나 2017-03-03 939
173326 하이원 비수기 가격정책은 따로 없나요? [2] moalboal 2017-03-03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