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오늘 비발디 밤샘을 갈까하는데요 새벽에 혹 컵라면 먹을만한곳이나 온수 정수기가있는곳이있나요?
셔틀을 타고들어갈예정이라 차를끌고가면 짐을 보온병이나 이거저거 대는대로 막싸가겠지만 셔틀특성상 최소한으로가다보니 ㅎㅎ 음식파는곳은 그래도 열려는있겠죠? 나오는셔틀까지 버틸수있으런지 ㅠㅠ
엮인글 :

퇘마

2017.03.03 18:39:53
*.223.3.238

컵라면 은 따로 먹는곳은 야외 밖에 없구요 물은 째즈 리프트 쪽으로 보면은 이층짜리 락카 건물 일층이나 야외락카 천막으로 돼잇는곳에 정수기 잇어여

달하나별둘

2017.03.03 19:11:43
*.204.106.212

넵 감사합니다

펠넬델렐

2017.03.03 18:43:42
*.129.128.77

뜨거운물은 시즌락카 2층테라스?에 있어요

달하나별둘

2017.03.03 19:12:08
*.204.106.212

아무나들어가도 상관없나보죠? 감사합니다

newc

2017.03.03 18:45:24
*.62.162.184

비발디 신중히 생각해보세요. 어제 새벽권 갔다가 리프트한번 타고 바로 왔습니다. 오늘은 모르겠지만 어젠 설질 최악이던데요.

달하나별둘

2017.03.03 19:12:52
*.204.106.212

맘 흔들리는 이런글이 ㅠㅠ 셔틀이라 꼼짝마라에요 ㅠㅠ

나인티나인

2017.03.03 19:01:32
*.195.228.25

째즈옆에 실내보관소 2층가시면 정수기있고요. 따듯하게 쉴수도있고 먹을장소도있어요~


어제 밤샘제설해서 설질나쁘지않다더군요. 

달하나별둘

2017.03.03 19:13:24
*.204.106.212

기대를 걸어볼게요 ㅠㅠ 빙판만아님되는데 걱정이

나인티나인

2017.03.03 19:14:47
*.195.228.25

보드장소식 기대하겠습니다^^ 

lindt

2017.03.04 01:45:30
*.65.6.25

경기강기는 포기하시고 하이원쪽으로 지르시는게..

달하나별둘

2017.03.04 02:54:22
*.62.216.69

안타깝게도 비발디라는

lindt

2017.03.04 03:05:49
*.65.6.25

안타깝네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53
173405 내일 용평 주간 탈때 보드복 [11] 꼬쟁이 2017-03-03 700
173404 토턴때 더 노즈박힘이 많은 이유가 궁금합니다 [5] 토턴문제아 2017-03-03 1048
173403 카빙 질문 [6] 촐림 2017-03-03 828
173402 오가사카 오르카 예판 하신분 계신가요? [10] 바칼리지㉿ 2017-03-03 1039
173401 월요일 오땡 하이원 괜찮을까요?? [2] 꽁지암 2017-03-03 566
173400 서울에서 하이원 주중에 다니시는 분들 질문이요~ [2] 요구르트 2017-03-03 604
173399 이거 수리가능한가요?? file [5] Hyung's 2017-03-03 1000
173398 데크 상판 보호필름, 스티커 [1] 창원이 2017-03-03 778
173397 15/16 UNION DANNY KASS 바인딩 질문 [3] 띠킴 2017-03-03 576
173396 올라운드 캠버? [2] 입문초보 2017-03-03 667
173395 무주 내일 가는데 스키샵 어디가 괜찮나요? [1] PUVI 2017-03-03 588
173394 오가fc와 비슷한 성향의 데크 추천 해주세요 [5] 전향으로낙엽 2017-03-03 686
173393 내일 용평갈까 하는데 질문드려요 ㅠ [10] 음악교육대장 2017-03-03 539
173392 오늘 야간타러 가려합니다..스키장 추천좀ㅠㅠ [5] 피리어드 2017-03-03 821
173391 비발디 소식이 궁금합니다 [4] 히바규 2017-03-03 652
173390 시즌방 관련 질문 있습니다 [7] 투탭 2017-03-03 681
173389 용평 다녀오셨거나 잘 아시는분 몇가지 질문드려요~ [12] Leslie 2017-03-03 662
173388 케슬러 더 크로스 조작성 힘든가요??? [3] 키키12 2017-03-03 1055
» 비발디 밤샘시 먹거리 문의드려봅니다! [12] 달하나별둘 2017-03-03 608
173386 휘팍 야간권 싸게 사는방법은 머가있나요? 특급낙엽이야 2017-03-03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