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25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다음주 용평설질 물음
조회 수
595
추천 수
0
2017.03.04 10:50:34
nbg157
*.62.219.51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39006403
용평이 설질이 짱이란 말에 늦게나마 다음주 월화수 마지막보딩을 용평으로 가려는데 그때 용평설질이 어떻까요? 그때까지 이설질이 버텨줄까요? 담주초가 깜짝 추위가 온다는말도 있구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알흠이
2017.03.04 11:18:14
*.170.246.66
날씨 어플보니 월화수 괜춘하네요..
하이원쪽이 기온은 더 낮아요...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72
173445
야간 탈만할까요?
[2]
뿡뿡이
2017-03-04
702
173444
금일 지산 어떤가요?
Pani
2017-03-04
610
173443
베이스가 파인거같은데 괜찮을까요?
[14]
공상이
2017-03-04
822
173442
하이원 파크 어때요??
[2]
칼리반
2017-03-04
570
173441
비발디 리프트권
[4]
배고푼보더만수
2017-03-04
631
173440
지산상태좀여
하얀럽
2017-03-04
633
173439
인튜이션 260이맞으면 쓰락시스 260이 딱 맞겠죠?
[3]
모짜렐라치즈
2017-03-04
726
173438
하이원 립트권 할인
[5]
콩쥐와잣쥐
2017-03-04
593
173437
곤지암스키장 근처 정비소
미국에서왔어요
2017-03-04
361
173436
비시즌 장비 보관
[4]
꼼만쓰
2017-03-04
633
173435
어제 비발디 다녀오신분?
[5]
광란이입니다
2017-03-04
573
173434
인튜 프로텅 사이즈 질문
[8]
무반동오함마
2017-03-04
585
173433
파워텍터 상체 보호대 사용 하시는분들께 여쭙니다~~~
[12]
꼬깃꼬깃
2017-03-04
746
173432
곤지암 최대할인방법~!
[2]
범탕이
2017-03-04
632
173431
요놈 (데크)신상좀 털어주세요..
[8]
바람불어좋은날
2017-03-04
976
173430
오가사카 fc, 트러스트 (1516 세미헤머) 차이점 질문
[4]
호국이
2017-03-04
955
173429
지금SPOTV에서 스키활광코스는?
[5]
도가니카빙턴
2017-03-04
728
173428
트릭입문 데크 길이
[5]
꽃보다하이원
2017-03-04
695
173427
하이원파이프 질문요
[1]
마스야가자
2017-03-04
470
»
다음주 용평설질 물음
[1]
nbg157
2017-03-04
595
쓰기...
목록
첫 페이지
4335
4336
4337
4338
4339
4340
4341
4342
4343
4344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날씨 어플보니 월화수 괜춘하네요..
하이원쪽이 기온은 더 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