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이 설질이 짱이란 말에 늦게나마 다음주 월화수 마지막보딩을 용평으로 가려는데 그때 용평설질이 어떻까요? 그때까지 이설질이 버텨줄까요? 담주초가 깜짝 추위가 온다는말도 있구요^^
엮인글 :

알흠이

2017.03.04 11:18:14
*.170.246.66

날씨 어플보니 월화수 괜춘하네요..


하이원쪽이 기온은 더 낮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72
173445 야간 탈만할까요? [2] 뿡뿡이 2017-03-04 702
173444 금일 지산 어떤가요? Pani 2017-03-04 610
173443 베이스가 파인거같은데 괜찮을까요? file [14] 공상이 2017-03-04 822
173442 하이원 파크 어때요?? [2] 칼리반 2017-03-04 570
173441 비발디 리프트권 [4] 배고푼보더만수 2017-03-04 631
173440 지산상태좀여 하얀럽 2017-03-04 633
173439 인튜이션 260이맞으면 쓰락시스 260이 딱 맞겠죠? [3] 모짜렐라치즈 2017-03-04 726
173438 하이원 립트권 할인 [5] 콩쥐와잣쥐 2017-03-04 593
173437 곤지암스키장 근처 정비소 미국에서왔어요 2017-03-04 361
173436 비시즌 장비 보관 [4] 꼼만쓰 2017-03-04 633
173435 어제 비발디 다녀오신분? [5] 광란이입니다 2017-03-04 573
173434 인튜 프로텅 사이즈 질문 [8] 무반동오함마 2017-03-04 585
173433 파워텍터 상체 보호대 사용 하시는분들께 여쭙니다~~~ [12] 꼬깃꼬깃 2017-03-04 746
173432 곤지암 최대할인방법~! [2] 범탕이 2017-03-04 632
173431 요놈 (데크)신상좀 털어주세요.. file [8] 바람불어좋은날 2017-03-04 976
173430 오가사카 fc, 트러스트 (1516 세미헤머) 차이점 질문 [4] 호국이 2017-03-04 955
173429 지금SPOTV에서 스키활광코스는? [5] 도가니카빙턴 2017-03-04 728
173428 트릭입문 데크 길이 [5] 꽃보다하이원 2017-03-04 695
173427 하이원파이프 질문요 [1] 마스야가자 2017-03-04 470
» 다음주 용평설질 물음 [1] nbg157 2017-03-04 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