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캐피타 16.17 볼컴스톤 3회사용
유니온 포스 16.17 3회 사용
어느정도애 올려야 바로 팔릴까요?
각각 45 25에 구매했습니다
엮인글 :

나를막만졌잖아..

2017.03.05 10:47:56
*.246.69.15

상태봐서 받고 싶은금액으로 올리세요. 안팔리면 조금씩 내리면 되니까요. 아..바로파시려면 후려치시는거밖엔... 그나마도 시즌끝이라 ...

lindt

2017.03.08 11:17:13
*.65.6.25

한꺼번에 40-50정도 올리시면 가능성 있지 않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64
173514 비팍 셔틀질문입니다. (야간) [2] 독립보더 2017-03-05 524
173513 너비스턴 과 카빙턴 질문. [12] Snow_man 2017-03-05 1778
173512 해머데크 알아보는데 발싸이즈가 280... [17] 막달려막보드 2017-03-05 828
173511 다음시즌에 헤머데크 입문 하려고 하는데요 [8] 시락 2017-03-05 808
173510 바인딩 !! [4] 또지입니당 2017-03-05 672
173509 제발도와주세요.. 아이엑스나인 고글좀 골라주세요.. [2] 개초보 2017-03-05 631
173508 보드 입문자 보드용품 구매평가 [7] Snow_man 2017-03-05 1074
173507 남자 바라클라바!! 홀리데이 vs 2xb 뭐가낫나요 [7] 바바야로 2017-03-05 1272
173506 일렉트릭 eg2 고글!!! 이것좀 봐주세요!!! [5] 왕초 2017-03-05 797
173505 지산 특파원 계신가요!? [1] 무반동오함마 2017-03-05 626
173504 보드타는데 도움되는 근력운동 어떤거 있나요? [9] 왕초보운전1000 2017-03-05 795
173503 14/15 FC vs 16/17 XLT,슈퍼노바 [9] 서울천안 2017-03-05 854
173502 스키복입고 보드~타면 안되나요? [13] 청아랑 2017-03-05 1045
173501 말라비타 바인딩 쓰시는분들께 질문점여! [4] 휘동 2017-03-05 726
173500 보드복을 세탁해 버렸는데... [9] 망고쉑 2017-03-05 780
173499 요즘 용평 초보용 모글? [4] guycool 2017-03-05 628
173498 헬멧 기스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1] 이시모프 2017-03-05 2833
173497 용평 카드 할인 [3] 올해처음보드탐 2017-03-05 590
» 판매가격측정 좀 도와주세요 ... [2] SKVR 2017-03-05 537
173495 데크 수리용 에폭시본드 종류 정확히 뭘 써야하나요? [2] 샤방 2017-03-05 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