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느 슬로프에서 운용하나요?  다시 입문시도 할까 고민 중이에요.. 더 늙기 전에..ㅠㅠ

레인보우 급 말고요.. 거긴 무서워요..^^

엮인글 :

돌지암주민

2017.03.05 14:18:21
*.223.37.119

어제 오늘 보니까 뉴레드밖에 없어요.

guycool

2017.03.06 21:25:25
*.112.105.142

거긴 무서워 보이던데요..ㅠ

보드매니아♡

2017.03.05 17:20:32
*.223.35.241

핑크초급 모글은 없어졌고요. 뉴레드 상급밖에 없어요

guycool

2017.03.06 21:25:47
*.112.105.142

감사 합니다. ... 시무륵..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82
173511 다음시즌에 헤머데크 입문 하려고 하는데요 [8] 시락 2017-03-05 808
173510 바인딩 !! [4] 또지입니당 2017-03-05 672
173509 제발도와주세요.. 아이엑스나인 고글좀 골라주세요.. [2] 개초보 2017-03-05 631
173508 보드 입문자 보드용품 구매평가 [7] Snow_man 2017-03-05 1074
173507 남자 바라클라바!! 홀리데이 vs 2xb 뭐가낫나요 [7] 바바야로 2017-03-05 1272
173506 일렉트릭 eg2 고글!!! 이것좀 봐주세요!!! [5] 왕초 2017-03-05 797
173505 지산 특파원 계신가요!? [1] 무반동오함마 2017-03-05 624
173504 보드타는데 도움되는 근력운동 어떤거 있나요? [9] 왕초보운전1000 2017-03-05 795
173503 14/15 FC vs 16/17 XLT,슈퍼노바 [9] 서울천안 2017-03-05 854
173502 스키복입고 보드~타면 안되나요? [13] 청아랑 2017-03-05 1045
173501 말라비타 바인딩 쓰시는분들께 질문점여! [4] 휘동 2017-03-05 726
173500 보드복을 세탁해 버렸는데... [9] 망고쉑 2017-03-05 779
» 요즘 용평 초보용 모글? [4] guycool 2017-03-05 628
173498 헬멧 기스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1] 이시모프 2017-03-05 2833
173497 용평 카드 할인 [3] 올해처음보드탐 2017-03-05 590
173496 판매가격측정 좀 도와주세요 ... [2] SKVR 2017-03-05 537
173495 데크 수리용 에폭시본드 종류 정확히 뭘 써야하나요? [2] 샤방 2017-03-05 964
173494 데페우드에서 모스 트위스터... [2] 누네띠네 2017-03-05 1049
173493 전향 힐턴시 왼손을 앞으로 뻗는행위... [5] 탕정차도남 2017-03-05 1071
173492 요즘 하이원에서 용평 몇시간걸려요? [2] 궁금이 2017-03-05 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