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같이 타던 형껀데, 노즈 부분입니다. 가로로 반쪽이 나버렸네요..
수리 가능할까요? 이번 시즌에 15/16이월로 샀었는데 a/s 될까요??
수리 비용은 어찌 될까요??ㅜㅜ

호요보더

2017.03.06 06:18:32
*.36.141.121

에폭싱 하면 됩니다 오만원 이하쯤

뽀오옹이

2017.03.06 09:00:08
*.62.215.130

감사합니다ㅎㅎ

Kind_Sun

2017.03.06 08:42:59
*.193.194.8

넵 SB의사 선생님께 가보세요~

뽀오옹이

2017.03.06 09:00:31
*.62.215.130

네, 형이 괜히 걱정 했네요

공랑붕어

2017.03.06 08:46:38
*.223.62.147

데크 디자인 이쁘네요 ㅎㅎ

에폭싱~

뽀오옹이

2017.03.06 09:01:19
*.62.215.130

ㅎㅎ 감사합니다. 에폭싱 고고싱

편보딩

2017.03.06 09:29:42
*.45.10.22

코어나간거 아니면 애지간한 파손은 수리 다 됩니다.

Dj쿤

2017.03.06 11:43:49
*.56.96.40

저정도면 뭐~ ㅎㅎ



박낙엽

2017.03.06 12:17:45
*.223.97.212

상판들림이니 다행이네요 

F®2sh][R0uT

2017.03.06 14:32:49
*.39.197.141

잘 찝어달라고하세용^^ㅋ

lindt

2017.03.08 10:29:42
*.65.6.25

심하게 다치긴 했네요 ㅎㅎ 수리샵에서는 금방 해주실듯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20
173565 고글말고 안경인데 제품모르겠네요ㅠㅠ [3] 보더엣지9 2017-03-06 665
173564 곰마을 락커 질문이요^_^ [2] 독립보더 2017-03-06 566
» 수리 가능할까요?? file [11] 뽀오옹이 2017-03-06 645
173562 마xx샵 AS가 그렇게 안좋나요? [8] IRUKA 2017-03-06 1115
173561 서울 당일치기 웰팍/휘팍 어디가 나을까요 [18] 모힛또르르 2017-03-06 786
173560 3월 17일 웰팍 상태 어떨까요? [3] 투어너어 2017-03-05 842
173559 도넥 해머인클 사버우드 [2] 마약보더 2017-03-05 964
173558 작년 트라이던트 출시가 아시는분 계신가요? [5] @전팀장 2017-03-05 657
173557 이월상품 세일기간에 사놓을만한 게 뭐가 있을까요? [9] 감자88 2017-03-05 967
173556 카모패턴 보드복 이쁘게 나온거 없을까요? [6] 임현진 2017-03-05 627
173555 플로우 탈론 부츠 쓰시는 분들~~~ [14] 가암당 2017-03-05 1703
173554 롬 앤썸 기본 베이스, 엣지각도 아시는분? [3] 살몬빠아님 2017-03-05 761
173553 요넥스 시막 , 도넥 사버 길이 질문드립니다. [8] 빵굽는라이더 2017-03-05 1094
173552 새 데크 보관시 왁싱? & 바인딩 꼭 풀고 보관해야하나요? [18] 띠킴 2017-03-05 1129
173551 데크 세척???(보관왁싱 전인데 여쭤봅니다) [8] 청라 2017-03-05 849
173550 막보 가려는데 내일 오땡 괘안을까요? [7] 루엘파 2017-03-05 591
173549 덕스탠스로 타시는분들~ [34] 혼보딩독학 2017-03-05 1451
173548 휘닉스파크 특별 이벤트 할인요금이요 [2] 꿀잼보더 2017-03-05 558
173547 혹시 라마 영상에서.. file [4] td 2017-03-05 1129
173546 하이원 가는길 어떤가요? [8] 토코페롤 2017-03-05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