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시즌 오가FC-S 를 예판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도중
FC-S가 FC-X보다 하드하다는 모샵 정보도 듣고.. S가 X랑 무게가 같다는 모샵도 있습니다.
모든 샵들의 정보가 조금씩 다르네요.. ㅠㅠ
X가 무겁다는건 알고있어서 고민이 한층 더 커졌습니다.
제가 1516트러스트타가 너무 소프트해서 마제스트로 갔다가 (생각보다 약간 소프트, 그립력 만족 조작성대만족) 2% 부족함을
매꾸고 싶어 FC-S를 예판하려 했습니다.
근데 S가 무겁다고 하니.. 머리 뽀개지겠네요..^^;
그냥 트위스터를 예판해야할지 고민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모스 넘 비싸네요.ㅠㅠ)
시막으로 가야할지.. 시막은 분명 소프트할것 같아서 무겁다는 정보도 있고 .. 이거 담시즌 어케해야할지 엄청 머리아픕니다.
혹시 FC-S 관련 정보 아시는분 계시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무게는 제가 들어보았을때... XLT보다는 확실히 무겁습니다...
다만 다른 헤머덱에비해서는 상당히 가볍구요... 프리 라운드덱 치고는 무거운 편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제가 타본 느낌과 비슷한 리뷰 링크 겁니다...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29092170&mid=User
다만 제 생각에 FC보다는 전체적으로 단단한놈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FC 플렉스가 노즈-허리-테일 기준으로 7-5-7 이라면... CTS는 7-7-7 입니다... 그냥 딱딱한놈이죠...
그래서 FCS도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CTS와 FC는 리바운드가 완전 다릅니다... 부드러움에서 오는 통통 튀는 리바운드와... 딱딱함에서오는 묵직한 리바운드 차이...)
제 지인들도 통통튀는 리바운드를 선호하는데... CTS 타보고... 묵직함에 반했네요~~
무게는 모르겠지만... CT-S 헤머쉐입버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가사카 CT-S도 상당히 하드한 프리덱이고...
재질을 보니 같은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