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14/15 롬타가 L/XL를 쓰고잇어요 부츠는 다이얼로그와이드 270

근데 약간은 큰감이 없지않아 잇어요 가장 작게 세팅해봐도 먼가 큰느낌이라고 해야하나?;;

S/M으로 가야하는게 정답일까요?? 가로세팅 원합니다 ~_~

엮인글 :

gons

2017.03.07 12:19:17
*.19.168.165

16/17 롬타가 s/m인데 14/15 32팀투275 세팅해서 탑니다.
최대한 벌리고 가로세팅으로요.
센터링은 맞고 부츠 밑창 폭이 꽉 끼네요.ㅎ

구르는돼지

2017.03.07 13:07:12
*.47.77.34

오호 조언 감사하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93
173683 rice28 치킨 사용후기궁금합니다 곰진이 2017-03-07 594
173682 하이원 리프트 할인문의 [4] 포로리때린다 2017-03-07 792
173681 (용평)11일 1일 5인이서 잘수있는 가성비좋은 숙박장소 추천좀 부탁드립... [3] airruse 2017-03-07 602
173680 163 이상 길이의 데크 질문입니다 [7] Che'f 2017-03-07 746
173679 데크 슈퍼노바 길이 질문 [4] kyuaa 2017-03-07 623
173678 용평버스예약 사이트가 안 열려서요.. [3] 보드보이 2017-03-07 624
173677 용평 리프트권 + 셔틀 어떻게 가세요? [4] 행복한사진 2017-03-07 643
173676 팀투, 말라뮤트 어떤가요? [9] 아봉남편 2017-03-07 932
173675 장비 조합 봐주세여 [4] 우갸갸갸 2017-03-07 619
» 16/17 롬타가 사이즈 질문.. [2] 구르는돼지 2017-03-07 676
173673 오가사카 오르카 궁금합니다. [4] 진우기 2017-03-07 785
173672 하이원할인질문 [4] 드리프트윙 2017-03-07 795
173671 이번주 주말 11일12일 용평 하이원 둘중갈려고하는데 설질예상좀해주세요. [7] airruse 2017-03-07 584
173670 오가사카 ASP 코어와 OGK 코어 차이점??? [3] 카빙낙엽 2017-03-07 974
173669 용평 슬로프 문의 [3] 보더미카엘 2017-03-07 673
173668 데크 길이 고민!!조언부탁드립니다 [15] KYEON 2017-03-07 654
173667 강원도 스키장갈려는데 도와주세요 [7] 최시피 2017-03-07 628
173666 도넥엣지각 [5] 흐하크크 2017-03-07 809
173665 휘팍 근처 롬 앤썸 렌탈 가능한 렌탈샵 있을까요?? [5] 지봉이 2017-03-07 784
173664 데페 붓아웃 [16] 도라지TT 2017-03-07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