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머데크너무 타고 싶은데 발싸이즈 때문에 (280) 붓아웃 으로 많은 질문 하고 많은 분들께서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인튜이션,더비,커스텀 등등 많은 조건들을 일단 배제 하고 차선택으로 두고 최선택으로 일단 와이드 데크를 택하고 일단 타보면서 붓아웃시 다른 방안을 준비하는걸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일단 새제품 보단 중고제품으로 일단 가겨 부담없이 선택해볼려고 하고 있고 제원을 알아 보다가 허리길이가 큰 제품들을 간추려보니 어느 제품에 제 수준에 더 적합할지 고민되서 이렇게 도움을 청해 봅니다.
일단 f2 166W , 오가 fc-x 160 , 이 두 제품이 허리가 260,258 정도로 알고 있구요.
데페 우드나 Ti 는 161w 가 허리가 256 이더군요.
그리고 OES 165 bx 와이드가 허리 266 이고,
프라이어 bx (titanal) 163이 260. / 167이 265 정도 허리나오더군요.
원래 자전거 로드를 타다보니 그에 비해 투자비용이 훨씬 저렴한 보드라서 가겨에 딱히 의미를 두고 싶진 않은데.
굳이 오선택으로 낭비하고 싶진 않아서 일단 저가인 프라이어나 매트익스 이스케이프 등등도 생각을 해보곤 있는데.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글 읽어보신분이면 그냥 한마디로 제춤추천 한번만 해주세요.
키는 185 이고 체중을 88 정도이며 발 사이즈 280 입니다.
보드 경력은 이제 겨우 1 시즌 시즌권으로 급 재미를 붙인 상태이고 라이딩 위주로 하고 싶으며 조작이 너무 어려운것보다 쉽게 시작을 할수 있는 데크를 선택 중입니다.
하나 선택하면 당연히 나머지 하나를 포기하는것이 이치이나 경험자분들의 견해를 최대한 반영하여 선택하고 싶어 이렇게 글 적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