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7.03.09 14:55:51 *.62.234.87
2017.03.09 14:57:42 *.58.54.29
2017.03.09 15:09:11 *.223.62.147
뒷발을 고각으로 돌릴시에 프레스 주는 주법 자체가 다릅니다.
제가 타는 방식으로는 말씀드리면
양발은 지지대의 역할이고 상체,골반,어깨로 눌러 압력을 하중에 전달(분배)하여 눌러 타셔야 원하시는 카빙을 하실거 같네요~
전향각 라이딩 주법은 능력자들 마다 다르기에 다른분들의 조언도 들어보시고 몸이 쉽게 받아드릴수 있는걸로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2017.03.09 16:23:34 *.36.142.89
2017.03.09 17:51:15 *.223.62.147
감사합니다~^^
2017.03.09 18:34:27 *.195.20.213
제가 생각하기엔 가압방식을 모르시는거 같습니다 각도를 많~~~~~이 줄였을때 예를 들면 27/9 이까지 줄이셨을때 오히려 더 프레스가 잘들어간다 느껴지고 데크에 힘이 실리는 느낌이 드신다면 현재 셋팅에 맞는 가압방식을 사용하고 계시지 않다고 봅니다 헤머덱에 각도가 크다고 다 잘타지고 좋은건 아닙니다
2017.03.09 20:14:59 *.38.8.126
2017.03.09 22:04:30 *.62.216.10
테일이가벼우신걸 이미 깨닫고 계신데욥
2017.03.09 23:22:48 *.39.131.155
2017.03.09 22:29:44 *.149.14.65
2017.03.10 12:59:02 *.33.153.230
2017.03.10 13:17:49 *.218.183.251
무게중심이 전경으로 쏠려있다는 얘기 입니다. 그래서 테일이 가벼워져서 털리는거구요.
무게중심이 앞에있으니 지금 그상태에서 데크를 앞으로 보내면 중간에 무게중심이 오게 되겠죠?
물론 말로만 하면 간단하지만 라이딩중에 데크를 보내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ㅎㅎ
2017.03.10 12:58:53 *.11.119.7
제가볼땐 골반자체가 노즈쪽을 딸려나갔을 확률이 큽니다. 그러니 테일쪽엔 무게 자체가 실리지가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