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k2신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신치 라인업중 라이딩용이 tx인가요?
불편하진 않은지
사이즈는 어덯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발이 250인게 m이겠죠?
감사합니다.
엮인글 :

뽐뿌전도사

2017.03.09 21:30:42
*.103.29.200

tx가 라이딩 최상급입니다. 그.아래 올라운드용 ts가 있구요

겨울엔고구마

2017.03.10 02:17:24
*.147.137.96

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83
173886 하이원에 장비파는곳이있나요 [1] 디바충 2017-03-09 584
173885 다음 시즌 베이스 변경 문의 (용평 vs. 하이원) [2] 유찬아빠 2017-03-09 591
173884 프로토콜은 1617년식이 없는건가요? [3] 나나요히 2017-03-09 825
» k2신치 라이딩용과 사이즈 문의 [2] 겨울엔고구마 2017-03-09 613
173882 @설문조사 다음시즌엔 베이스 어디로?@ [26] 고관절 2017-03-09 815
173881 데크 문의 [8] 낙엽타고삼만리 2017-03-09 729
173880 이번주말 휘팍vs 용평 [14] 디발디 2017-03-09 831
173879 입문 여성 데크 문의 드립니다. [9] 꼬쟁이 2017-03-09 641
173878 캐피타호러스코프에 괜찮은바인딩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4] 시흥헝그리보더 2017-03-09 615
173877 옥세스 질문이요! [3] 햄스터보더 2017-03-09 808
173876 비발디 요즘 의류 대여 되나요? [3] 캐네디언 2017-03-09 635
173875 rcr 450 사용하시는분 있나요? [5] 대명베이스 2017-03-09 815
173874 데크 문의드려요~ file [8] smosmo 2017-03-09 717
173873 포항인데 강원도 갈때 장비는 어떻게 해야될가요? [5] 투탭 2017-03-09 592
173872 데크사이즈 질문 드려요ㅠ [9] 무까끼 2017-03-09 620
173871 써리투 부츠 발등 잡아주는 고리 [1] 베어스어어엉 2017-03-09 471
173870 하이원 리프트권 할일 [5] NoEnemy 2017-03-09 780
173869 현재 밤샘 운영하는 스키장 어디 있을까요? [6] 룡군 2017-03-09 792
173868 부츠와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SG_Mao 2017-03-09 427
173867 전향각 라이딩 힐턴.... [13] 갱토르 2017-03-09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