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남자 부츠들이 보통 250부터 나오는데 k2랑 라이드에는 255 사이즈만 없어요 쓰락시스, 인사노 등


품절이 아니고 안 만드는 건지 애초에 없는데 255 신는 사람은 선택 불가로 제외해야 하나요?  


수요가 많을 텐데 왜 이 사이즈만 건너뛰고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엮인글 :

뽐뿌전도사

2017.03.10 18:52:49
*.103.29.200

저도 그게 궁금했습니다. 담시즌 트라이던트는 255 나온다네요. 인사노는 안나오구요 참고하세요

노슴오킹

2017.03.10 20:40:03
*.240.238.38

가격만 있고 다른 정보가 없는데 어떤 차이일까요? 고가에 올 품절에 예판을 할 만큼 좋은가요?

뽐뿌전도사

2017.03.10 20:43:57
*.103.29.200

개인적으로 인사노는 인생부츠일만큼 맘에 듭니다. 신어보시고 구매하시는거 추천합니다. 족형에 잘 맞고 편한 부츠가 가장 좋은 부츠죠. 비싸다고 다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노슴오킹

2017.03.10 21:03:07
*.240.238.38

더블 보아도 중간중간에 조금씩 풀리고 다시 조여주나요? 저도 오프 구매를 선호하는데 예판에서 이미 품절되는 모델은 아닌가 싶어요

종이컵에똥너

2017.03.10 19:52:56
*.217.129.5

저 그래서 250 샀다는...
맞긴 맞네용 ㅋㅋ

노슴오킹

2017.03.10 20:25:58
*.240.238.38

맞으면 다행인데 품절들이라 신어볼 수 도 없네요ㅎ

5미리 차이는 두 사이즈를 모두 신어보고 고르는데 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32
173966 휘팍 새벽에 시즌락카 이용 가능한가요? [1] 양삼 2017-03-10 616
173965 휘팍 눈 어떤가요?? [2] 보드너무어렵 2017-03-10 653
173964 셀렉트 말라 골라주세요 ㅜ [7] melomine 2017-03-10 720
173963 오가사카 + 롬 타가 [10] 뽀오옹이 2017-03-10 1373
173962 라이딩데크 + 소프트 부츠 조합 [5] 청량리간디 2017-03-10 966
173961 아이엑스나인 고글좀 골라주세요!!!!!! file [12] 왕초 2017-03-10 785
173960 입문 장비 조합좀 봐주세요 [3] 나나요히 2017-03-10 538
173959 바인딩 토스트랩이 안빠져요 ㅠ [4] 강촌왕초보 2017-03-10 571
173958 내일 무주 갈만할까요?? [5] 궁금한거엄... 2017-03-10 865
173957 중간플렉스 부츠 뭐가 좋을까요?? [9] 감자88 2017-03-10 625
173956 하이원은 아직까지 할인소식이 없네요ㅠㅠ 쫌이라도 싸게 립권 구할수 ... [4] 스칸 2017-03-10 720
173955 용평 주변 숙박 및 리프트권 문의~ [10] 부산갈매기다 2017-03-10 631
173954 도넥 [2] 콩쥐와잣쥐 2017-03-10 785
173953 휘팍 모글은 상태가 어떤가요~? [1] 까망~* 2017-03-10 566
173952 예판 관련 고민 [2] 애디르 2017-03-10 652
173951 모스 토토 데크 [4] Bob Kim 2017-03-10 1095
» 부츠 255 사이즈가 안 나오는 브랜드 [6] 노슴오킹 2017-03-10 963
173949 엔데버 데크 타보신분 있나요? file [5] galma 2017-03-10 1305
173948 아반떼 뒷자리 폴딩하면.. [16] 데페삼겹살 2017-03-10 5555
173947 하이원 이번주말..파크 운영여부 [6] 라이더민 2017-03-10 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