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보드장 소식보니 무한 제설에 아직도 설질 좋다니

ㄷㄷㄷ

이번에 웰팍 미어 터질거 같은데 피신할까요 ㅋ

시설도 좋던데 고민입니다 ㅋ
엮인글 :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03.11 08:04:19
*.62.188.18

하이원 왔습니다! 기대중입니다ㅎ

전국낙엽대회1등

2017.03.11 08:24:59
*.226.208.11

하이원 시즌권자가 뭐하는짓인지 ㅋㅋ 지금 어영부영 무주왔슴당 ㅋㅋ

대명베이스

2017.03.11 11:04:37
*.211.46.223

저는 담시즌 주말보더예정이라 대명에서 피신하여 베이스 웰팍으로 가려고하는데 웰팍도 미어 터지려나요 ㅜㅜ (사실 고양이를 좋아해서 카빙이 보러...)

팀코AJ

2017.03.11 11:28:09
*.215.210.42

휘팍은 비추라고하고

하이원 오늘도 좋다고 하던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72
155453 여러분! 금액이 싸면 다 이유가 있는 겁니다^^ [10] 지봉e 2017-03-11   1975
155452 무주 실크하단 유령데크 file [12] 전국낙엽대... 2017-03-11 6 1413
155451 부츠벨트 나눔 당첨자입니다 file [10] 야생원숭이 2017-03-11 12 661
155450 어제 츄러스군님의 나눔 데크 다시 나눔하려는데ㅋㅋ file [11] 새하얀구르미 2017-03-11 9 881
155449 단풍국 원정왔어요 ㅎㅎ file [21] 실비아 2017-03-11 8 1618
155448 금일 휘팍에서 시승하실분 촐리 2017-03-11   613
155447 시즌 말 주저없이 용평 지르기... [3] guycool 2017-03-11 2 667
» 웰팍 시즌권 자입니다. 하이원 갈까해요 ㅋ [4] 꽃보다스노보드 2017-03-11   876
155445 약속의 땅 밟으러 출발했습니다 [12] 소원빛 2017-03-11 2 830
155444 비 시즌 장기 보관 팩키지 [2] ***흰눈사이... 2017-03-11   782
155443 닭먹는날 살짝지났지만... file [5] 파리루베 2017-03-11 4 855
155442 (잡담) 오늘은 기분 좋은 날이네요. [6] 여우비 2017-03-11 5 471
155441 전향 테크니컬 라이딩시 힐턴이 불안한 분들께 드리는 한가지 편... [27] TEAMEDGE-NO.29 2017-03-10 7 2570
155440 용평에 가고시프다... [1] 보더미카엘 2017-03-10   430
155439 우리나라는 언론이 지배 하는 나라. [16] 자유게시판 2017-03-10   1187
155438 오늘은 술 한 잔 하면서 영화 봤습니다. file [3] 폭풍세수 2017-03-10 2 904
155437 닭잡은 날이라서... file [2] Burton빠돌 2017-03-10 2 580
155436 몽블랑은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ㅎㅎ file [2] 꽁지암 2017-03-10   914
155435 탄핵기념 3탄 자화상 file [15] Nills 2017-03-10 2 1038
155434 용평 가는길 1차로 공사구간 엄청 막힘 [2] 거지의꿈 2017-03-10 1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