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저의 경우는 하루님 리뷰보고 1516 Helix 구매해서 1617 시즌 타보았읍니다.
그전까지 타던 데크는 0304 수프라팀이었구요.. 최근 데크들은 거의 타보지 못했읍니다. 최근 데크 중엔 앤썸은 지인꺼 빌려서 한번 타보았읍니다. Helix를 구매한 이유는 2가지 이유였읍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좀 덜 하드한 데크가 타고 싶다. 부족한 실력에 대해 보정을 받고싶다. ( 비대칭 데크라서 힐사이드와 토턴 사이드 컷이 달라서 턴이 균형적으로 된다고 합니다 )
느낌.
- 확실히 수프라 팀에 비해 덜 하드하긴 하지만, 떨림 등 차이는 거의 없는 듯 하구요. 수프라와 비슷한 성능인데, 뭔가 보정이 되는 느낌이었읍니다. 베이직 에어도 뛰어 보았는데, 확실히 안정적이더라구요.
타본 다른 데크인 앤썸의 경우 지인 세팅이 전향이라( 저는 덕 ) 확실하지 않지만.. 떨림이 좀 있더라구요..앤썸 원 주인도 수프라 타보더니 확실히 안정적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저는 Helix 를 타보니 수프라와 차이를 느끼기도 어렵고 앤썸보다는
좀더 편안한 느낌이었읍니다.
수프라처럼 묵직한 느낌은 없지만, 턴할 때 좀더 편하게 되는 느낌.. 비대칭 데크 좋은 것 같더군요..
Helix 타보고 나서 비대칭 데크가 좋아졌읍니다. yes사의 Uninc 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라운드 덱으로는 추천하고 싶네요.. 데크 성향은 올라운드 성향인 듯 합니다.
한시즌 사용이고, 많이 타본 것도 아니지만, 맘에 드는 덱이었읍니다.
전문적이지 않아서 뭔가 딱 와닿게 설명은 못하겠지만,
라이딩에도 좋았읍니다.( 라이딩 95% 성향이라 )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엣지그립감은 매우 좋았습니다.
파크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랜딩을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