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   1011메트릭스 블리스

부츠   -   디럭스 부스터

바인딩   -  롬 쉬프트

 

초급입문용으로 어떤가요?

여자분들이 사용하시느거 같기도한데 남자한테 괘안은가요?

셋트로 65만원에 샀는데


범이짱

2010.12.07 21:31:33
*.57.72.108

어디서 구입 하셔나요?

인터넷으로 보드 구입가능한곳 없나요?(g마켓.11번가..등말구요)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매장은 시간이 없어서 다니지 못하고,,,에구

질문의 답변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캔디바

2010.12.09 05:31:22
*.199.60.176

스타스노우에서 구매하셨나보네요.ㅎㅎㅎ

 

좋은 놈 잘 구매하셧어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49
7411 가격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13] 무플싫음 2010-12-07 586
7410 내일 눈 많이 오면 양지 블루나 그린 오픈 할까요? [1] 싼사베리아 2010-12-07 656
7409 어떤게 잘맞는 부츠인가요??? [2] 변진영 2010-12-07 667
7408 보아부츠 신는 방법!!도와주세요~~! [7] nightohwk 2010-12-07 1205
7407 패딩은 딱 맞게 입는게 이쁠까요? 아니면 크게입는게 이쁠까요? [7] 뽕짞 2010-12-07 3517
7406 바인딩 사이즈 질문요 [1] Shooting Ca... 2010-12-07 979
7405 카빙시 하체로테이션.. [6] 뽕짞 2010-12-07 967
7404 이 중고장비 세트(Burton) 적정가가 얼마나 될까요? [2] 2Fast 2010-12-07 629
7403 살로몬 말라뮤트... [3] 너구리뎅뎅 2010-12-07 839
7402 하이원----------> 제우스1은 언제 오픈할까요? [2] yang5480 2010-12-07 655
7401 성우리조트 어떤가요? [6] 음주왕드링킹 2010-12-07 785
» 장비좀 봐주세요 ㅜㅜ file [2] 주영웅 2010-12-07 757
7399 토사이드 낙엽이 잘 안되네요. [3] Scarlet 2010-12-07 819
7398 비기너턴이랑 카빙이 같은건가요? [9] JYP 2010-12-07 783
7397 오크밸리에 대한 질문!! [5] 상그니 2010-12-07 852
7396 헬멧 착용시 넥워머는.. [2] 마니 2010-12-07 828
7395 할인율어플계획. 카테고리분류는 어케 해야할까요. [2] 랄라♬ 2010-12-07 646
7394 카빙턴시 상체로테이션?? 답변부탁드려요. [4] 한방에임신 2010-12-07 759
7393 에어블라스터 이월 팬츠 파는 샵있나요? file 쿨워터맨 2010-12-07 846
7392 라이딩(99%), 알리(1%)에 맞는 데크는 뭐가 좋을까요? [8] 재유리 2010-12-07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