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슬로프 괜찮나요?

 

제가 가본곳이 지산,양지,베어스,대명,용평정도인데..

 

용평은 잘 기억이 안나고

 

지산,대명은 괜찮더라구요. 특히 대명은 중급슬로프랑 상급자쪽이 꽤 길어서 탈만했는데..

 

양지랑 베어스는-_-; 좀 별로더라구요.

 

베어스는 시설도 좀 낡기도 했고.. 양지도 두군데 모두 중,상급정도의 슬로프가 좀 짧았던것 같기도하고..

 

성우리조트는 이들 리조트에 비해 어떤가요? 성우 시즌권을 살까 하는데

 

아직 한번도 안가봐서요

엮인글 :

설과장

2010.12.07 19:32:03
*.87.63.223

성우에는 헝글에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시고


시즌권자 무료 셔틀 운행과 슈퍼파이프가 있는 곳이죠. 좋습니다.




그러나 보드장은 히팍이죠. 꽃보더 천국 +.+

습설이조아

2010.12.07 19:33:35
*.233.198.52

님께서 가본신 스키장만으로 비교했을때는 성우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슬로프도 더 다양하고 길고....하프파이프도 최고이고요.

 

음주왕드링킹

2010.12.07 19:34:30
*.152.150.16

지금 성우 심철 시즌권 5만9천짜리가 떠서..ㅎㅎ 저도 가급적이면 휘팍으로 하고싶은데 여긴 싼 물건이 안뜨네요.

마군

2010.12.07 20:12:17
*.18.135.202

성우 사람이ㅎㄷㄷ 작년에갈때는 사람이렇게많은지몰랏는데

 

요번년도 무섭게많네요

보노보더

2010.12.07 21:46:54
*.131.235.198

성우 나름 탈만하던데요...날씨가 요즘 안도와줘서 그렇지...

하지만 스키장은 희팍~~!!! ㅋ

mmm911

2010.12.08 21:02:07
*.154.218.5

성우 이번에 심철인데 기대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26
7406 바인딩 사이즈 질문요 [1] Shooting Ca... 2010-12-07 979
7405 카빙시 하체로테이션.. [6] 뽕짞 2010-12-07 967
7404 이 중고장비 세트(Burton) 적정가가 얼마나 될까요? [2] 2Fast 2010-12-07 629
7403 살로몬 말라뮤트... [3] 너구리뎅뎅 2010-12-07 838
7402 하이원----------> 제우스1은 언제 오픈할까요? [2] yang5480 2010-12-07 653
» 성우리조트 어떤가요? [6] 음주왕드링킹 2010-12-07 784
7400 장비좀 봐주세요 ㅜㅜ file [2] 주영웅 2010-12-07 756
7399 토사이드 낙엽이 잘 안되네요. [3] Scarlet 2010-12-07 817
7398 비기너턴이랑 카빙이 같은건가요? [9] JYP 2010-12-07 783
7397 오크밸리에 대한 질문!! [5] 상그니 2010-12-07 851
7396 헬멧 착용시 넥워머는.. [2] 마니 2010-12-07 828
7395 할인율어플계획. 카테고리분류는 어케 해야할까요. [2] 랄라♬ 2010-12-07 646
7394 카빙턴시 상체로테이션?? 답변부탁드려요. [4] 한방에임신 2010-12-07 757
7393 에어블라스터 이월 팬츠 파는 샵있나요? file 쿨워터맨 2010-12-07 846
7392 라이딩(99%), 알리(1%)에 맞는 데크는 뭐가 좋을까요? [8] 재유리 2010-12-07 1047
7391 대명시즌권 판매관련 여쭤봅니다~ [1] 봉추봉 2010-12-07 804
7390 진짜 여기 보드복은 비추 이런거 있나요? [16] 키읔키읔 2010-12-07 976
7389 DC 부츠.. [1] [뭉스™] 2010-12-07 963
7388 red 보호대는 남여 공용인가요?? glove 2010-12-07 654
7387 왁스 구입 문의~ 샵 ~ [5] 고무신 2010-12-07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