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버튼 슈프림 새로사서 용평가서 타고 왔습니다
매장에서 이것저것 신어보고 이게 제일 발에 딱 맞는거 같고 편해서 구매했습니다
집에서도 길들인다고 몇번 신어봤을땐 편했는데...
바인딩채워서 몇번타보니까 엄지발가락 끝이 부츠끝에 닿아서 아프더라구요...
전에 신던 부츠는 커서 딱맞게 신으려고 샵에서 발끝이 닿는걸로 산건데
이건 제 발에 안 맞는건가요? 아니면 몇번 더 신어보면 늘어나거나 길들여지나요?
엮인글 :

일해라곰돌아

2017.03.18 21:38:57
*.127.139.44

원래 보드부츠는 그렇게 쓰는겁니다. 아마 몇일 더 신어보셔야될겁니다.

아니면 인투이션이너를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부자가될꺼야

2017.03.18 21:43:59
*.214.189.226

늘어나거나 길들여질수는 있는데

 

그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는거고 그동안 그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보통 이런질문에는 깔창을 빼고 신으라는 답이 많더군요

종이컵에똥너

2017.03.18 21:48:39
*.253.114.204

깔창 빼고 빡세게 타면 일주일이면
충분히 여유있게 늘어 나던데요~

그 다음에 깔창 다시 넣어서 타면 되더라구요

ㅇ꾸러기ㅇ

2017.03.18 22:26:55
*.36.147.88

저는 이온 꽤지난거 신고 있는데요 저도 글쓴님처럼 그랫었는데 한시즌 고통참아가면서 빡샤게 타도 안늘어 나더라고요.. 이온이 잘안늘어난다고.. 근데 제가알기론 이온 여성용이이 슈프림으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헝글에 자문을 구했더니 종이컵님처럼 깔창빼란말에 빼봤더니 신세계입니다~한번 해보시는것도 근데 냉기가 금방올라오고 점프후에 발바닥통증이 더오는것 같아 두세번 빼서 신엇다가 꼈더니 그래도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시즌 내내 빼고 탔어요. 저도 발이ㅏ파서 면양말 긴거 신엇는데 지금은 보드양말착용해요 끝물에는 좀 헐렁한감이... 내년부턴 깔창을 넣을지.. 이번에 새로살지 고민중입니다..

주차왕발렛파킹

2017.03.18 23:04:50
*.62.173.201

저라면 그냥 그대로 타겠습니다 언젠간 늘어나겠죠 조금이라도 크거나 여유있음 발 놀아요 안에서 그럼그때 작은거 쓸걸 하면서 후회하게되죠

거지의꿈

2017.03.19 13:04:36
*.214.255.232

발가락 끝을 살짝 말아쥔다는 느낌으로 타보시고

아파 토 스트랩때문에 더 눌리는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한두번 더 해보시고 아니다 싶으시면 바꾸셔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43
174346 엘헤페 더하기 인사노 조합. [3] o세피로스o 2017-03-18 818
» 부츠 안 맞는건가요? [6] 선지국밥 2017-03-18 726
174344 버튼 ak 2l 라인업별 기능이 궁금합니다. [3] 함께해요요용 2017-03-18 843
174343 성능좋은 보드복 해외 브랜드가 뭐뭐있나요? [13] 서울천안 2017-03-18 1799
174342 일월 용평막보어떨까요? [4] 지산꽃팬더 2017-03-18 547
174341 왁싱 질문!! [7] 지모띠 2017-03-18 648
174340 오늘 휘팍 운영했던 리프트 뭐가 있었나요? file [1] 잘알지도못... 2017-03-18 649
174339 보드 거치질문드려용 file [2] 5do 2017-03-18 727
174338 보험 질문 [5] 막큰얼굴 2017-03-18 546
174337 데크 중고로 팔려고하는데...어떻게 포장을?? [10] smile.jm 2017-03-18 774
174336 용평 리프트할인권 머가있을까요? [2] 삼단분리전공 2017-03-18 590
174335 플럭스바인딩 설명서... file [10] 바람불어좋은날 2017-03-18 1736
174334 너무 고민 됩니다~ 조언부탁드려요~ [7] 노군a 2017-03-18 615
174333 하이원에서 타이마사지 괜찮은곳이 있을까요? [2] Thrust 2017-03-18 1604
174332 용평과 하이원 어디로 가야할까요? [2] 밝은무지개 2017-03-18 656
174331 RT7 & 플랫킹 결정장애..ㅠㅠ 도와주세요!! [6] NoseHole:) 2017-03-18 947
174330 지금가면 없는 재고가 여름에 가면 있다던데 [6] SoulTrick 2017-03-18 874
174329 182/84 1617판테라w 사이즈 질문 [4] 아이폰6 2017-03-18 801
174328 무릎 고장 잘 아시는 분 계시죠?? [12] 관상가양반... 2017-03-18 794
174327 극전향 타시는분들중 초극전향 타보신분!? [11] sb5700 2017-03-18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