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단 화이트아웃은 1617 새제품이고 대만산이라고 하네요

블랙아웃은 1516 중고제품 미국산이구요

지금은 라이딩만 하고있는 4시즌 보더이지만 다음시즌부터

스위치라이딩 및 트릭을 연습하려합니다..

트루트윈팁에 디자인 괜찮은 화이트아웃이 끌리지만..

디렉셔널트윈팁이지만 중고라 가격이 더 저렴한 미국산 블랙아웃도 고민되네요..

아까도 글올렸는데ㅠㅜㅜ 헝글님들은 대만산 괜찮다고들하지만

지인들은 미국산이 낫다고 하고..

여러분이라면 어떤것을 사시겠나요..?
엮인글 :

댓글 '17'

낙타뒷발

2017.03.21 11:25:39
*.151.70.163

중고에 대한 거부감 없다면 중고
찝찝하면 새거

수부수부

2017.03.21 12:18:52
*.223.11.222

중고에대한 거부감은없습니다 ㅠㅜ

joonp

2017.03.21 11:49:58
*.37.141.227

친구가 세컨덱으로 화이트아웃샀는데 첫데크였던 오피셜보다 좋다고 칭찬하던데요


그래서 저도 첫 데크로 화이트아웃생각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화이트아웃은 못타보고 블랙아웃은 타봤는데, 오피셜보다 하드하더군요.


저는 초보지만,,타본 바 로는 왠지 블랙아웃은 라이딩+한방용같더라고요

수부수부

2017.03.21 12:20:36
*.223.11.222

아무래도 블랙아웃이 싸고 미국산이기에.. 좀더 끌리는게 사실입니다 ㅠㅠ 저도 원래 화이트 사려고했으나 중고 매물이 워낙 좋게나와서요 ㅎㅎ;

Dj쿤

2017.03.21 11:54:28
*.56.96.40

저라면...


중고 실물로 확인해서 캠버 상태나 엣지 상태 베이스 상태 등등 확인해보고 괜찮으면...블랙으로~ ㅎㅎ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

수부수부

2017.03.21 12:21:06
*.223.11.222

중고 사진상으로는 상태가 아주 괜찮더라구요 ㅎㅎ

Dj쿤

2017.03.21 12:27:04
*.56.96.40

사진으로는 탑과 베이스 상태정도? 만 확인이 가능할거 같아요..


캠버가 잘 살아있는지 여부도 은근히 중요해요~ ㅎㅎ ^^


제 경우엔 좀 그렇더라구요...ㅎㅎ



수부수부

2017.03.21 12:32:20
*.223.11.222

참고해서 확인 잘해보겠습니다!!

soulpapa

2017.03.21 11:56:21
*.96.183.173

아무래도 트윈에 플랙도스 1정도 낮은 화이트 아웃이 가지고 노시기에는 좀 더 편하실꺼 같은데...

현재 보유하고 계시거나 사용하셨던 데크를 기준으로 원하는 데크 선택하는게 좋치 않을까요?

수부수부

2017.03.21 12:22:19
*.223.11.222

그동안은 오로지 렌탈데크랑 막데크만 써와서... ㅠㅜㅜ 비교를 할수가없네용.. 뭘사든 저것들보단 낫겠지요 ㅋㅋ

soulpapa

2017.03.21 13:22:14
*.96.183.173

1. 라이딩이 주고 간혹 알리치며 라이딩 하고싶다 - 블랙아웃
2. 라이딩도 가다듬고 전반적인 보딩에 대한 발란스를 다지겠다 - 화이트아웃
3. 라이딩 비중은 많이 줄이고 트릭커처럼 널쓰리 이상의 트릭을 구사하고 싶다 - 플랙스 낮은 데크(4정도 추천)
요렇게 정리하면 되지 않을까요?

수부수부

2017.03.21 13:53:24
*.223.11.222

스위치 라이딩에 180이나 360정도도 하고싶은데요!! 제조공장 지역은 중요하지 않나요?

soulpapa

2017.03.21 17:02:26
*.96.183.173

제조공장이 아시아로 오면 좀 불안하긴 하죠... 그렇다고 제품에 문제가 있고 컬리티가 떨어지고 하진 않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중국제품도 많은데, 중국생산 아닌것 만으로도...

수부수부

2017.03.21 17:17:50
*.223.11.222

말씀감사합니다!!! 중고로 상태좋은 매물싸게 나왔기에 그래도 블랙아웃으로 가려 합니다 ㅎㅎ 180 360 노즈 테일 프레스 정도는 블랙아웃으로도 할수있다네요 친구가 ㅎㅎ

목표는처제다

2017.03.21 14:08:35
*.70.55.60

디렉으로 스위치 라이딩시 약간 이질감 들어요
앞이길다 발바꾸면갑자기짧아지니 약간어색한느낌 들고 체중이동도 왼발오른발틀리고

수부수부

2017.03.21 15:24:34
*.223.11.222

갸아아악 미춰버리겠다 진짜.. 여튼 제조공장은 중요하지 않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17/18시즌봐염

2017.03.21 18:14:03
*.62.169.184

블랙아웃 굿 모델 헤머가지고도 돌리는대요 디렉정도는 돌려야 나좀 탄다 하실듯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6036
174615 용평 토요일 비가올까요???ㅠㅠ [3] 스피드스타신 2017-03-21 318
174614 티탄클리어 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3] 스피드스타신 2017-03-21 499
174613 1718 베이스 스키장 너무 고민되네요. [16] 꼬쟁이 2017-03-21 889
174612 카빙턴은 언제 시작해볼까요? [12] PulCrum 2017-03-21 836
174611 용평콘도에서 강릉이나 속초로 회 떠다 콘도서 먹을껀데 가까운데... [6] 호호홍홍 2017-03-21 467
174610 트릭,파크에 좋은 바인딩 [5] 파리루베 2017-03-21 603
174609 라이딩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20] 왕새우 2017-03-21 1166
174608 도와주세요.... file [27] 루미킴 2017-03-21 1031
174607 오즈모 플러스 쓸만한가요?? [2] 낙엽쩌는당나... 2017-03-21 729
174606 16/17 데페 타입 알 신품을 구할 수 있을까요? [2] 간절한 보더 2017-03-21 607
174605 웅플궁금증.. [8] 비팍,양지입... 2017-03-21 776
174604 다운점퍼 싸이즈문의 file [6] cosmoswa 2017-03-21 370
174603 WD-40 바인딩 나사에 뿌려서 녹 제거 하고 보관해도 괜찮을까요... [9] ORSIO 2017-03-21 709
174602 웅플 시즌권 언제쯤 나올까요 [1] A.F-CREW... 2017-03-21 398
174601 벌써 시즌방 인원 구하는곳 잇지않을까요? [2] 꽃보다스노보... 2017-03-21 598
174600 드래곤 고글추천부탁드립니다~ [4] 스피드스타신 2017-03-21 327
174599 1617 november d4 타보신분~ FromJAY 2017-03-21 200
» 첫 데크.. 플로우 화이트아웃 vs 블랙아웃 [17] 수부수부 2017-03-21 512
174597 팀투 대체할만한 부츠 뭐가있을까용?ㅎㅎ [32] 데페알 2017-03-21 1006
174596 길들이기 왁싱 시기 [6] 지모띠 2017-03-21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