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장은 눈올까요..?

일요일 용평이나 휘팍 가려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보드를 올해 처음배워서 감이없어요

군생활할땐 4월에도 눈만 잘 오더니..

엮인글 :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03.22 03:08:05
*.62.204.101

보드장 소식에 휘닉스파크 캠 이라는 글 보시면..
현재 휘팍 상황을 캡처해서 올려놓으셨어요.. 깜짝 놀라지마시구..휘팍은.. 보내주시고..이번주 전국
적으로.. 비 예보가 있는데..아마..빗나가지 않을것 같아요..ㅜ

BeerBelly

2017.03.22 07:32:24
*.3.13.78

동네예보를 보시면 될듯해요~

ducati996

2017.03.22 08:12:26
*.234.153.144

감사합니다 ㅎ


*욱이*~~v*

2017.03.22 08:28:02
*.223.17.9

이제 그만 ㅎㅎ

Dj쿤

2017.03.22 10:47:05
*.56.96.40

스키장도 비가 올거라 예상해봅니다....ㅎㅎ

햄스터보더

2017.03.22 15:07:00
*.40.2.184

휘팍은 사망이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26
174465 이번주 용평 할인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6] 트럼펫터 2017-03-22 786
174464 보통 엣징 얼마 마다 하시나요? [11] Kind_Sun 2017-03-22 1241
174463 바인딩각도 관련 질문이요^^ [18] 데페알 2017-03-22 1158
174462 보드 팔릴까요? [17] 청춘의새벽 2017-03-22 1214
174461 F2프로토 15/16 순정 엣지각이 어떻게되나요?? [5] 간지이고 2017-03-22 807
174460 f2 월드컵 카본 문의 [7] 서바~ 2017-03-22 1031
174459 베어스타운 설질 [7] 카노푸스 2017-03-22 960
174458 데페 타입알이 엄청 딱딱한 데크죠? [21] 굿스노우보더 2017-03-22 1637
174457 헨리는 어떻게...? [13] guycool 2017-03-22 1010
174456 덕스탠스 카시 스타일 영상 보려면 검색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8] 에휴그돈이면 2017-03-22 1430
» 토요일 일기예보.. 강원도 비오던데 [6] ducati996 2017-03-22 1899
174454 버제거 용품 문의 [6] 막큰얼굴 2017-03-21 995
174453 하이원 [2] 또지입니당 2017-03-21 679
174452 케슬러 크로스 세미해머인가요? [6] 2공장메인트 2017-03-21 1276
174451 데크를 받아왔는데.... file [21] 몸뚱이가안... 2017-03-21 1508
174450 오가사카 예판 [7] 청량리간디 2017-03-21 1207
174449 보아부츠보관시 [10] Taco 2017-03-21 973
174448 이용안내 위반으로 잠금처리 되었습니다. -전팀장- secret yzibupe 2017-03-21 41
174447 부츠 보관방법 [9] 햄스터보더 2017-03-21 791
174446 용평 토요일 비가올까요???ㅠㅠ [3] 스피드스타신 2017-03-21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