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와이프 부츠 바꿔주려 하는데요

올시즌 디씨 퀵레이스부츠 썻는데

가끔 줄이 얼기설기 감느라 고생할때가 있어서요

관광보더 수준이라 비싸고 좋은 보아부츠 말고요(ex:쓰락시스)

저렴하지만 나름 쓸만하거나, 가성비좋은 여성보아부츠

추천부드립니다^^


PS. 갑자기 생각났는데요
전에 학동샾 방문했는데 점원이 보아부츠는
반스가 그냥저냥 쓸만하다 말해서
저도나름 입문 4,5년차인데 그런소린 처음들은거 같다하니
정확히는 반스가 오륙년전까진 수입이 잘되다 끊겼는데
올해부터 수입이 제대로 돼서 입문하신지 얼마안되시면
잘모르실꺼라 말하던데데 이말이 맞는지도
반스가 그낭저냥은 쓸만한지도 궁금하네요
엮인글 :

낙타뒷발

2017.03.28 14:45:43
*.151.70.163

직구를 하실수 있다면

거기에다가 아내분이 발 사이즈가 220이시라면


http://www.sierratradingpost.com/burton-felix-boa-snowboard-boots-for-women~p~118cy/?filterString=snowboard-boots~d~214%2F

이거 구매하세요

버튼에서 나온 더블보아 부츠고 배송비포함 혹은 구매대행을 한다고 쳐도 15만원정도면 될것같습니다.

예전에는 235사이즈까지 있었는데 많이 줄어서 딱 1개남았네요

에바다나

2017.03.29 11:04:02
*.221.189.221

정보 얻어서 구매하나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바람싸나이

2017.03.28 20:01:02
*.117.11.158

예 답변감사합니다^^
와이프발이 245라 아쉽네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51
174645 넴콘 변경 신고! [36] hello072 2017-03-28 809
174644 옥세스 중고 가격 책정 [13] ㅅㅔ계제일낙엽 2017-03-28 1705
» 여성 보아부츠 저렴이나 가성비좋은 모델 추천부탁합니다^^ [3] 바람싸나이 2017-03-28 842
174642 17-18부츠 추천 [8] 콩쥐와잣쥐 2017-03-28 1177
174641 덕스탠스에 더비? [11] 장비쟁이꿀바람 2017-03-28 1117
174640 버튼 ak 보드복 질문입니다. [14] ㅇㅇ? 2017-03-28 2205
174639 1718앤썸sc 나오는 영상 어떤건지아시는분 [2] 박고타세요 2017-03-28 1093
174638 눈여관 배송관련 문의? file [10] LAGON 2017-03-28 944
174637 평일새벽 12시~1시쯤 서울로 복귀셔틀이 있는 스키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7] Grypis 2017-03-28 612
174636 17/18 쓰락시스 구매예정입니다. [9] THERIDE 2017-03-28 1067
174635 가능한 가격인가요?!! [7] Kind_Sun 2017-03-28 966
174634 여성 고글 추천해주세요! 스미스 vs 오클리 [28] 턴이뭐죠먹... 2017-03-28 1608
174633 비씨스트림 R2 / R2-CUSTOM 차이점 문의 [11] 혼랑 2017-03-28 1016
174632 비씨 스트림 RX 데크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6] 마스터585 2017-03-28 1200
174631 부츠구매햇는데 발이아프네요 ㅠㅠ [11] 폭풍카빙 2017-03-28 735
174630 한시즌 착용한것들. 보관방법.. [10] 거지의꿈 2017-03-28 837
174629 Rice28 RT7 예판 어느샵에서 하는게 좋을까요..? [4] ㅇ꾸러기ㅇ 2017-03-28 924
174628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6] 드라켄 2017-03-27 963
174627 왁싱시 데크 베이스 재질 ?? [6] gyubeom 2017-03-27 1151
174626 새로구입한 보드복 보관방법 문의합니다 [16] 야생원숭이 2017-03-27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