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세탁해도되나요?

조회 수 783 추천 수 0 2010.12.08 09:48:32

작년에타고 제대로 정비를안하고 보관해서그런지

이너부츠에 곰팡이가끼고 냄새가 많이나서 그러는데 세탁해도되나요?ㅋ

 

아,그리고 이너말고 외피는 어떻게 세탁?해야되는지도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9win

2010.12.08 10:07:39
*.137.133.174

이너 세탁에 대해선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http://www.ddanports.com/bbs/zboard.php?id=snowb_study&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

참고하시고요. 근데 어떻게 보관을 하셨길래 곰팡이가 -_-;;

그정도면 뭐 세탁하네 마네 할거없이 바로 세탁해야죠.. 곰팡이가 폈는데........;;;

아우터는 세탁정도까진 필요없고 시즌 후 겉에 뭍은 이물질정도만 제거하고 가장 중요한 건 음지&건조한 곳에 보관하라 입니다.

 

장마철을 대비해서 방습제를 많이 쓰는데 구하기 힘들면 토코샵 가보세요. 엄청 큰거 팝니다. 그거 사서 데크랑 부츠 같은거 보관할 때 쓰면 좋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71
7530 세션 보드복 지퍼 방향 문의 드립니다. [1] 고양이맛 2010-12-08 874
7529 성우에 정수기 있나요.... [4] 한군♬ 2010-12-08 850
7528 바인딩셋팅법을 도저히모르겟어요...ㅠㅠ [5] qa1234 2010-12-08 671
7527 allian 데크 어떤 브랜드인가요? [3] 무쟈게멋진쭌 2010-12-08 704
7526 테크나인 데님바지 xl 허리싸이즈 쿨케이 2010-12-08 1010
7525 뒷발차기. [21] 레쓰비  2010-12-08 979
7524 32 부츠가 원래 사이즈가 작게 나오나요? [8] 히 바 2010-12-08 728
7523 이지투 브론즈레드크롬이랑 브론즈실버크롬. [3] 몽몽_957683 2010-12-08 631
7522 보드 캐리어 구하려 하는 데 질문입니다. [4] whfel 2010-12-08 589
7521 하이원 여자 시즌권 질문이요~ [2] 엄씨해머 2010-12-08 672
7520 대명에서 보아부츠 렌탈해주는곳 있나요? [3] 대명 2010-12-08 702
7519 라이딩위주 보드살때 질문이요 ~ [7] yp패밀리 2010-12-08 700
7518 686 데님 514 인디고블루 XL 재고 있는샵좀 알려주세요.. Dave™ 2010-12-08 585
7517 데크/바인딩/부츠 궁합 질문 [6] 하도야 2010-12-08 996
7516 베이스에 물왁스 뿌려도 되나요? [9] 세인트 카사... 2010-12-08 726
7515 어제야간에 양지를 갔드랬습니다....... [4] ㄹㄹㄹ 2010-12-08 975
» 부츠세탁해도되나요? [1] 부츠 2010-12-08 783
7513 헝그리클럽....저만 안되는건가요? [2] 가구 2010-12-08 597
7512 상체보호대..자주 사용 하시나요?? [9] 호잇~^-^ 2010-12-08 974
7511 용평시즌권자님들,,이것 좀 해석좀 해주세요 ㅠㅠ file [13] 7jm3 2010-12-08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