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회사 인터넷

조회 수 577 추천 수 0 2010.12.08 10:20:59

회사에서 인터넷 막힌분들 어케하시나여??

얼마전에 네이트온을 끊더니,  이번엔 아예 인터넷을 끊어버리네여..

부서별로 1대는 공용으로 쓸수 있게 만들어놓쿠...그걸 쓰라고 하니ㅠㅠㅠ

 

아이팟으로 쓸려고 하니깐, 무선인터넷도 막아놓쿠..ㅠㅠ 여기 왜이러냐???

지금은 짜증나서 아래층 국민은행와서 고객용pc로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

 이직을 해야하나??

 

엮인글 :

은수달

2010.12.08 10:22:50
*.141.102.105

스마트폰 구입 -> 테더링 ㄱㄱ;;

세인트 카사노바

2010.12.08 10:24:32
*.117.103.93

스마트폰 무제한 요금제 테더링뿐....

느리지만 인터넷은 할수 있어요

캥거루?!

2010.12.08 10:24:46
*.111.223.128

좋은회사 다니시네요 ㅠㅠ

쎄션.

2010.12.08 10:28:33
*.161.26.139

다행히 저흰 인터넷없이 일할수가 없어서...호호호..

일부러 거래처랑 얘기할때도 네톤으로 하지요 호호호

깃스

2010.12.08 10:45:13
*.50.21.23

저도 구글 없이는 일을 못해서..

옛날 IT분들은 구글 없이 어떻게 일들을 하셨을지

Journey

2010.12.08 11:13:15
*.128.9.214

저희도 인터넷없인 절대 일을 할 수가 없어서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02
7193 버릴꺼면 저 주세요 [23] 지름신↖(^▽^)↗ 2010-12-08   508
7192 새삼.... [4] 현금인출기 2010-12-08   456
7191 장터에 글을 썼다 말았다 썼다 말았다...... [1] 雪姸 2010-12-08   530
7190 제 아이폰 화면 file [13] 세인트 카사... 2010-12-08   889
7189 내....첫.........장비!!! [3] 에구구 2010-12-08   529
7188 짐을 바리바리, [1] 레나♬ 2010-12-08   510
7187 맨시티 가방 팔까요? file [3] 맨씨티 2010-12-08   957
7186 제차 투숙이로 BMW M3를 땄어요~ 공도 베틀 [46] 감기약. 2010-12-08   1641
7185 드디어 점심벙개! [17] 애플오얏 2010-12-08   570
7184 일렉고글 .... [3] 아카브라 2010-12-08   730
7183 여기는 천안입니다. [7] 회원정보보기 2010-12-08   1387
» 회사 인터넷 [6] Starvingㅋ 2010-12-08   577
7181 신형 그랜져... [25] Bito 2010-12-08   985
7180 로또 file [11] 가리  2010-12-08   2818
7179 저때문에 죄송합니다. [30] 감기약. 2010-12-08   1045
7178 같은 사진 다른 느낌 file [19] 설과장 2010-12-08   1052
7177 오해하지말자 꽃보더... [27] 어리버리_94... 2010-12-08   1352
7176 아~~ 이번 시즌은 관광보더로 변신하려 했는데 제길슨~ [2] 약쟁이 2010-12-08   431
7175 포천지역에도 구제역 발생?? [2] 곰마을 2010-12-08   448
7174 가... 각설이.. ㅡ_,ㅡ" [5] 츈샴이 2010-12-08 1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