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뭔놈의 눈이 이렇게 내리는지....

 

펑펑 쏟아집니다...


캥거루?!

2010.12.08 10:25:34
*.111.223.128

집앞에 키즈파크 하나 만드세요 ㅎㅎ

쎄션.

2010.12.08 10:25:56
*.161.26.139

오홍 기분 새초롬하시겠당,

 

여기도 눈 왔으면 좋겠네요^^;; 꼬리꼬리만하지 오질않네요..;

레나♬

2010.12.08 10:31:41
*.70.50.66

그 옆 아산은 안온다던데...

천안은 눈 자주 내리네요

뽀리^^*

2010.12.08 10:38:38
*.94.105.58

여기는 천안 입니다. 벌써 차위에 눈이 쌓여있군요..

팔뚝비빔면

2010.12.08 10:39:06
*.102.145.18

아이폰으로 쓰는 첫글이네여^^

저도 천안~~ 백석동인데 눈 장난아님다

오늘 지산갈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

갈수 있을려나 모르겠어요ㅜㅜ

치즈샌드_966855

2010.12.08 10:39:27
*.181.151.200

여기는 천안두정동 입니다 눈 마니와요 ;;

2010.12.08 15:05:07
*.237.178.97

천안사람들 신기하당..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26
7198 어제 용산CGV에서 영화를 봤습니다.. [7] 바른생활소녀81 2010-12-08   550
7197 억울해요 [6] 답답이 2010-12-08   510
7196 수동 1단의 승부욕은. [19] 붉은늑대 2010-12-08   879
7195 네이트온 피싱 과연 sk컴즈는 책임이 없는걸까? [13] 걍나루보더 2010-12-08   770
7194 급하게 삐형 헌혈자를 찾습니다... [6] 행신동아줌마 2010-12-08   750
7193 버릴꺼면 저 주세요 [23] 지름신↖(^▽^)↗ 2010-12-08   510
7192 새삼.... [4] 현금인출기 2010-12-08   457
7191 장터에 글을 썼다 말았다 썼다 말았다...... [1] 雪姸 2010-12-08   530
7190 제 아이폰 화면 file [13] 세인트 카사... 2010-12-08   889
7189 내....첫.........장비!!! [3] 에구구 2010-12-08   530
7188 짐을 바리바리, [1] 레나♬ 2010-12-08   512
7187 맨시티 가방 팔까요? file [3] 맨씨티 2010-12-08   957
7186 제차 투숙이로 BMW M3를 땄어요~ 공도 베틀 [46] 감기약. 2010-12-08   1642
7185 드디어 점심벙개! [17] 애플오얏 2010-12-08   570
7184 일렉고글 .... [3] 아카브라 2010-12-08   730
» 여기는 천안입니다. [7] 회원정보보기 2010-12-08   1388
7182 회사 인터넷 [6] Starvingㅋ 2010-12-08   579
7181 신형 그랜져... [25] Bito 2010-12-08   986
7180 로또 file [11] 가리  2010-12-08   2819
7179 저때문에 죄송합니다. [30] 감기약. 2010-12-08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