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맨시티 가방 팔까요?

조회 수 957 추천 수 0 2010.12.08 10:38:44

네이버 모카페에서 35000원에 올라왔었네요 ㅋ


팔아서 츄러스나 사먹어야겠어요


김휘바

2010.12.08 10:41:23
*.157.142.11

진짜로 삽니다 쪽지주세요 ㅋ

루이똥꼬

2010.12.08 10:42:02
*.41.192.122

크기 많이 크나요?+_+살짝 눈독 들였었는데..ㅋㅋ

Vitamin★

2010.12.08 10:43:09
*.49.70.130

저도 봤어요 ㅎㅎ

 

남친님 줬는데 반응 안좋으면

저도 팔아서 츄러스랑 오뎅이나 사먹으렵니다

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617
7193 버릴꺼면 저 주세요 [23] 지름신↖(^▽^)↗ 2010-12-08   508
7192 새삼.... [4] 현금인출기 2010-12-08   456
7191 장터에 글을 썼다 말았다 썼다 말았다...... [1] 雪姸 2010-12-08   530
7190 제 아이폰 화면 file [13] 세인트 카사... 2010-12-08   889
7189 내....첫.........장비!!! [3] 에구구 2010-12-08   529
7188 짐을 바리바리, [1] 레나♬ 2010-12-08   511
» 맨시티 가방 팔까요? file [3] 맨씨티 2010-12-08   957
7186 제차 투숙이로 BMW M3를 땄어요~ 공도 베틀 [46] 감기약. 2010-12-08   1642
7185 드디어 점심벙개! [17] 애플오얏 2010-12-08   570
7184 일렉고글 .... [3] 아카브라 2010-12-08   730
7183 여기는 천안입니다. [7] 회원정보보기 2010-12-08   1387
7182 회사 인터넷 [6] Starvingㅋ 2010-12-08   577
7181 신형 그랜져... [25] Bito 2010-12-08   985
7180 로또 file [11] 가리  2010-12-08   2819
7179 저때문에 죄송합니다. [30] 감기약. 2010-12-08   1046
7178 같은 사진 다른 느낌 file [19] 설과장 2010-12-08   1052
7177 오해하지말자 꽃보더... [27] 어리버리_94... 2010-12-08   1352
7176 아~~ 이번 시즌은 관광보더로 변신하려 했는데 제길슨~ [2] 약쟁이 2010-12-08   432
7175 포천지역에도 구제역 발생?? [2] 곰마을 2010-12-08   448
7174 가... 각설이.. ㅡ_,ㅡ" [5] 츈샴이 2010-12-08 1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