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티비보다 급 궁금해서 뜬금없이 글을 올려보네요. 헝보엔 분명 현자분들이 넘칠거란 믿음이 있어서요....ㅎㅎ
디스커버리 광고를 보면 공유가 사막에서 보드를 타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게 실제로 가능한건가요?
엮인글 :

미친스키

2017.04.13 23:18:00
*.197.178.211

샌드보딩이라고 실제로 있습니다

밝은무지개

2017.04.14 00:14:46
*.69.238.77

아~ 그럼 보드는 스노우보드인가요? 아님 샌드보드용 보드가 따로 있는건가요?ㅎㅎ

에미리

2017.04.14 20:06:07
*.39.230.39

관광상품으로 샌드보딩타러 간적 있는데 데크 비슷한 판대기로 그냥 서핑보드 타듯이 미끄러져 내려오는게 다에요..

거의 플랫데크 비슷하게 생김..

밝은무지개

2017.04.14 20:32:00
*.192.228.217

아하~~감사합니다^^

선지국밥

2017.04.13 23:50:10
*.70.59.164

파우더처럼 푹푹꺼지는 느낌일거같아요~
카빙이나 트릭은 못할듯...

하늘+상은=하은

2017.04.14 00:10:48
*.62.169.78

길 잃는건 아니겠죠..?ㅋㅋ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04.14 00:45:26
*.38.11.155

저도 보면서ㅋㅋㅋ오 오 이랬는데 보면서도..
날은 못박겠구나 했지욬ㅋㅋㅋ

H9

2017.04.14 01:26:57
*.9.255.215

추천
1
비추천
0

네. 가능합니다. 호주에 있었을때 타봤습니다.


바인딩이나 그런건 없어요... 넘어지면 많이 아픕니다.


보드도 꽤 무겁고... 솔직히 스노우보드만큼 재밌지가 않아요 ㅋㅋㅋ 할 수 있는게 거의 없고 그냥 눈썰매 서서타는 느낌이라.

밝은무지개

2017.04.14 10:18:15
*.192.228.217

왠지 눈보다 푹신할것 같았는데 아닌가보네요...ㅎㅎ

오이맛고추

2017.04.14 07:51:47
*.226.201.86

추천
1
비추천
0
전 사하라 사막에서 타봤습니다
모래라서 스타트는 느리지만
속도가 붙으면 젬나게 탈수잇어요
하지만 모래언덕을 걸어올라가는게 엄청힘들어요 ㅠ 보드는 똑같고요
바인딩이 떨어진것두잇고 보드 상태가
별로 안좋아요

밝은무지개

2017.04.14 10:17:20
*.192.228.217

아~그렇군요...감사합니다^^

광주스탁

2017.04.14 08:10:44
*.62.212.7

탈수 있죠 . .타보고싶내요

왕초보가족보더

2017.04.14 11:23:34
*.247.188.102

디0000 CF 보면서~~ 저도 저게 가능할까 생각했습니다...


몇몇 장면은 실사인듯 한데... 후반부는 CG느낌이 강해서욤~~~

스피드스타신

2017.04.14 13:25:57
*.186.191.36

저도 디스커버리광고보고 사막갈'뻔햇어요 ㅋㅋㅋ

큰곰너구리

2017.04.14 20:54:32
*.51.184.230

예전 기사 이긴 한데 눈은 커녕 사막만 가득한 나라에서 동계올림픽 스노우보드 여자 선수가 한명 나와서 매달을 따서(땃었는지 우수한 성적이였는지) 해외 토픽에 올랐던걸 본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 연습은 어디서 하냐 라고 하는 질문에 사막에서 모래위를 달린다 라고 했어요.

밝은무지개

2017.04.15 21:04:30
*.192.228.217

아~그럼 꽤 오래전부터 있었단 얘기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이나중보드부

2017.04.15 00:56:16
*.145.93.140

https://youtu.be/XKkms6hYJQQ

스노우보드는 아니구 프리스키 영상입니다.
예스퍼 라고 굉장히 유명한 프리스키어 구요. 에어도 하구 레일 설치해서 슬라이드도 해요.
이 영상 나오고 얼마뒤 디스커버리 광고영상 나오던데 전 꼭 컨셉을 위 영상을 보고 가지고 온 느낌이더군요.
장비는 눈에서 타는것과 모두 동일한 장비였습니다.

밝은무지개

2017.04.15 21:04:49
*.192.228.217

우와~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ㅎ

Nieve5552

2017.04.16 08:24:59
*.152.182.63

눈은 눈결정사이에 공기가 있어 넘어지면 눈이 푹하고 압축되 덜 아프지만 모래는 압축이 안되기때문에...

눈보다 훨씬 아프죠 ㄷㄷ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넘어지신적이 없는가봐요 ㅜㅜ 전 어릴때 많이 넘어진거 같은데

느낌은 파우더에서 왁싱 전혀안한보드를 타는것보다 더 힘들거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28
174884 k2 haven 질문이요 [2] layer13 2017-04-15 629
174883 헤머데크 바인딩각도 및 기타질문입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8] jauro 2017-04-15 1967
174882 오가사카fc데크문의좀드릴게요. [4] 다이슬러 2017-04-14 1206
174881 볼라 유니버셜왁스 질문!! file [7] 지모띠 2017-04-14 1961
174880 머신 바인딩 이랑 250부츠 맞나요? [8] 간손미 2017-04-14 722
174879 1718 휘팍운영 아시는분? [7] 드리프트윙 2017-04-14 1760
174878 바라클라바 추천해주세요 [18] 에로푸우 2017-04-14 1181
174877 여성 라이딩 데크 질문이요 !!!! [9] jihyo 2017-04-14 1025
174876 데크의 조작성, 안정성, 그립력 [4] 혼랑 2017-04-14 945
174875 캐피타 스캇 스티븐스 데크 사용해 보신분 계세요? [2] 올리비아월세 2017-04-14 846
174874 도넥 해머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21] 스피드스타신 2017-04-14 2387
174873 문득 성범죄자는 스노우보드 못 탈까요? [36] ㅇ꾸러기ㅇ 2017-04-14 1517
174872 세계 최장슬로프?? 내려오는데만 4시간?? [31] 유지자사경성 2017-04-13 2999
» 사막에서도 보딩이 가능한가요? [19] 밝은무지개 2017-04-13 1214
174870 말라뮤트급 하드 부츠 뭐잇을가요 [28] 미스타촤 2017-04-13 1303
174869 도넥커스텀 데크질문드립니다~ file [4] 스피드스타신 2017-04-13 1257
174868 플럭스 xv 질문좀요 [7] 인택스 2017-04-13 957
174867 트릭용 데크질문합니다. 라이드28 RT7 VS 노벰버D4 [3] 슈퍼맨아파요 2017-04-13 2025
174866 부츠 질문 입니다. [15] layer13 2017-04-13 809
174865 옥세스에(헤머)알파인 부츠 시고 타시는분 계신가요? [30] 에로푸우 2017-04-13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