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뭐 딱히 더 쓸 내용이....--ㅋ

엮인글 :

최동훈

2010.12.08 21:52:06
*.66.209.164

살로몬 F시리즈가 아웃솔이 작습니다. 280사이즈 기준으로 기타 부츠 270사이즈와 외관 크기가 같습니다.

저도 발이커서 F시리즈 한개 있고요. 올해는 F20하고 F22가 있는데 F20은 소프트하고 F22는 하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96
7666 EG2 블랙 물량 남은 곳 있나요?? 얼마없는미녀 2010-12-08 632
7665 170cm / 66kg 트릭70/30라이딩 으로 144 데크사용 어떤가요? [9] MND 2010-12-08 830
7664 09/10 릴레이 프로 + 09/10 이온 살로몬과 버튼의 궁합? ㅎ [2] 나는왕보더-* 2010-12-08 721
7663 평일 콘도 잡는데,, 어디가 괜찬을까요? 하이원, 성우, 비발디 [1] 주유보더 2010-12-08 727
7662 부츠만 대여? [4] 우야_1006027 2010-12-08 926
7661 가방을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3] BackBoys 2010-12-08 810
7660 지산 락카 품절인가요? [2] 네네 2010-12-08 580
7659 (긴급!!) 도와주세요 ㅠㅠ [10] kwjdfuf 2010-12-08 824
7658 스티커 살려는데요~ [4] nightohwk 2010-12-08 830
7657 지산 강습 괜찮나요? [2] 해딩~ 2010-12-08 840
7656 바인딩 사이즈 궁금합니다. [5] matthaus 2010-12-08 673
7655 내일 주간 무주vs곤지암 어디가 좋을까요?! [4] 무중력상태 2010-12-08 668
» 같은 사이즈대비 외형이 가장 작은 부츠는 뭘까요? [1] 미친스키 2010-12-08 528
7653 괜찮은 시즌보험 추천해주세요 [1] ㅁㄴㅇㄹ 2010-12-08 728
7652 10/11 거북이패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file [1] 불쌍한사람_... 2010-12-08 824
7651 캔디그라인드 장갑에 달린 끈??(사용법) [5] SMOKIN☆VIXEN 2010-12-08 811
7650 0910 버튼 룰러 부츠 신으시는분? [2] 명품구찌 2010-12-08 1095
7649 평일 휘팍셔틀 버스는 예약안하면 정류장에 버스가 아예 안오나요? [1] 커스텀 제트 2010-12-08 824
7648 헬멧 사이즈 와 크기.. [5] 건빵이 2010-12-08 788
7647 팀투 vs 이온 vs 말라선택해주세요 [13] LTD 2010-12-08 821